• 파일시티 이벤트
  • 캠퍼스북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2020 상반기 농협은행 6급 최신자소서

*성*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20.12.12
최종 저작일
2020.02
3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3,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1년간의 취업활동으로 인해 쌓은 노하우와 자기소개서 유로 첨삭을 받아가며
자기소개서를 어떤 방향으로 써야하는지에 대한 방법을 알 수 있었습니다.

물론 이 글은 제 경험을 녹여서 만든 자기소개서이긴 하지만 합격 자기소개서를 본다면, 어떤 방향으로 써야하고 어떤 방법으로 면접관에게 어필해야되는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저도 오랜기간 취업준비생으로서 얼마나 간절한 마음인지 잘 알고있습니다. 이에 구매하게 될 합격 자기소개서는 제가 진짜 합격한 기업들만 올렸습니다.
부디 이 자기소개서로 기대하는 결과 얻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목차

1.농협은행에 지원하게 된 동기를 기술해 주십시오. 이를 위해 어떤 역량을 갖추고자 노력하였으며, 입행 후 해당 역량을 활용하여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본인의 경험을 기반으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원 동기/본인이 갖춘 역량과 노력/어떻게 기여할 것인가)
2.본인과 다른 성향을 가진 구성원들과 공동의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활동한 경험에 대해 기술해 주십시오. 당시 어떤 부분에서 어려움을 겪었으며, 이를 극복하고자 어떤 노력을 하였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공동의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활동한 경험/당시 어려움/극복하기 위한 노력)
3.별도의 대가를 바라지 않고 타인을 위해 행동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이를 통해 농협은행의 일원으로서 어떠한 역할을 할 것인지, 나아가 농협은행이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본인의 의견을 자유롭게 기술해 주십시오. (타인을 위해 행동했던 경험/본인의 역할/사회적 책임에 대한 의견)
4.농업 · 농촌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필요한 농협은행의 역할과 본인이 입행 후 이를 수행할 수 있는 본인의 강점을 기술하여 주십시오. (농업 · 농촌 등 지역경제의 이해/농협은행의 역할/본인의 강점)
5.위 자기소개서 내용 외에 추가적으로 자신을 소개할 내용을 기술하여 주십시오.

자기소개서 항목

지원동기, 핵심역량(경쟁력), 준비과정 같은항목 42,122건 더보기
농협은행에 지원하게 된 동기를 기술해 주십시오. 이를 위해 어떤 역량을 갖추고자 노력하였으며, 입행 후 해당 역량을 활용하여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본인의 경험을 기반으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원 동기/본인이 갖춘 역량과 노력/어떻게 기여할 것인가) [농협은행과 동반성장] 농협은행에 지원한 이유는 가치관을 실현하면서 회사에 기여할 수 있다고 판단하였기 때문입니다. 제가 직업 및 기업을 선택함에 있어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공공의 가치를 위한 일을 하는 것 그리고 제가 맡은 업무가 기업에 기여할 수 있는지에 대한 부...…<중 략>
답변 글자 수: 574자 (공백 포함)

어려움/실패극복, 사회경험/봉사, 대인관계/단체생활 같은항목 14,096건 더보기
본인과 다른 성향을 가진 구성원들과 공동의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활동한 경험에 대해 기술해 주십시오. 당시 어떤 부분에서 어려움을 겪었으며, 이를 극복하고자 어떤 노력을 하였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공동의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활동한 경험/당시 어려움/극복하기 위한 노력) [함께 이해해볼까요?] 팀 프로젝트 진행 중, 설득을 통해 별도의 스터디를 진행하여 성과를 낸 경험이 있습니다. 기업분석 수업은 팀 프로젝트를 통해 기업의 재무제표와 동종업계를 비교 분석하는 수업이었습니다. 이때 저희 조에는 비전공생 두 명이 포함되었기 때문에 전문적...…<중 략>
답변 글자 수: 574자 (공백 포함)

사회경험/봉사, 직무경험/관심 같은항목 12,251건 더보기
별도의 대가를 바라지 않고 타인을 위해 행동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이를 통해 농협은행의 일원으로서 어떠한 역할을 할 것인지, 나아가 농협은행이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본인의 의견을 자유롭게 기술해 주십시오. (타인을 위해 행동했던 경험/본인의 역할/사회적 책임에 대한 의견) 답변 글자 수: 574자 (공백 포함)

장점(강점), 핵심역량(경쟁력) 같은항목 13,206건 더보기
농업 · 농촌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필요한 농협은행의 역할과 본인이 입행 후 이를 수행할 수 있는 본인의 강점을 기술하여 주십시오. (농업 · 농촌 등 지역경제의 이해/농협은행의 역할/본인의 강점) 답변 글자 수: 573자 (공백 포함)

자기소개, 기타 하고싶은말 같은항목 7,762건 더보기
위 자기소개서 내용 외에 추가적으로 자신을 소개할 내용을 기술하여 주십시오. 답변 글자 수: 566자 (공백 포함)

본문내용

농협은행에 지원하게 된 동기를 기술해 주십시오. 이를 위해 어떤 역량을 갖추고자 노력하였으며, 입행 후 해당 역량을 활용하여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본인의 경험을 기반으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원 동기/본인이 갖춘 역량과 노력/어떻게 기여할 것인가)

[농협은행과 동반성장]
농협은행에 지원한 이유는 가치관을 실현하면서 회사에 기여할 수 있다고 판단하였기 때문입니다. 제가 직업 및 기업을 선택함에 있어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공공의 가치를 위한 일을 하는 것 그리고 제가 맡은 업무가 기업에 기여할 수 있는지에 대한 부분입니다. 이에 농협은행은 이 두 가지를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자료후기(1)

*성*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쉽고 정확한 글자수 세기
2020 상반기 농협은행 6급 최신자소서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