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캠퍼스북
  •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한국해양수산개발원 정규직 행정직 신규 채용 자기소개서

큰그림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8.08.15
최종 저작일
2018.08
3페이지/파일확장자 어도비 PDF
가격 3,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 인터넷에 떠도는 취업 사이트나 카페에서 베껴 쓴 자소서가 아닙니다.

- 보는 사람 즉 읽는 사람(평가자)가 이해하기 쉽도록 작성했습니다.

- 질문의 요지에 맞게 작성했습니다.

- 간결하지만 자신을 충분히 표현했습니다.

- 합격한 자소서를 베껴쓰는 것은 본인에게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목차

1.[경력 및 경험] 입사지원서에 기술한 경력 및 경험(직무관련 기타활동)에 대해 상세히 기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경력을 기술할 경우 구체적으로 직무영역, 활동/경험/수행 내용, 본인의 역할 및 구체적 행동, 주요 성과에 대해 기술하고 경험(직무관련 기타 활동)을 기술할 경우 구체적으로 본인이 수행한 활동내용, 소속 조직이나 활동에서의 역할, 활동 결과에 대해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400자 이 내)
2.[지원동기 및 조직적합성] 본인이 한국해양수산개발원에 입사지원하게 된 동기와 전문성을 확보 하기 위해 노력한 내용을 다음 항목에 따라 구체적으로 작성하여 주십시오. 1. 한국해양수산개발원에 지원하게 된 동기와 해당 직군에 지원하게 된 동기에 대해 기술하십시 오. (200자 이내) 2. 해당 직무에서 강점을 가지기 위해 필요한 전문성은 무엇이라고 판단하였으며, 전문성을 향상 시키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였는지 기술하여 주십시오. (200자 이내)
3.[의사소통능력] (최근 3년 이내) 타인의 의견과 충돌이 발생했을 때 본인의 생각을 논리적으로 전 개하여 타인을 설득했던 경험에 대해 다음 항목에 따라 구체적으로 작성하여 주십시오.1. 타인을 설득하기 위해 제시했던 논리적 근거는 무엇이며, 어떤 점에서 본인의 의견이 타당하다고 생각하였습니까? (200자 이내) 2. 해당 의사소통과정에서 가장 중요했던 점은 무엇이었으며, 이후 협의과정은 어떻게 진행되었습니까? (200자 이내)
4.[문제해결능력] (최근 3년 이내) 일이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았을 때, 끝까지 책임감을 가지고 적극 적으로 노력하여 업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던 경험에 대해 다음 항목에 따라 구체적으로 작성 하여 주십시오. 1. 일이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았던 이유는 무엇이며, 해당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였습니까? (200자 이내) 2. 문제를 해결하고 업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는 데 가장 중요했던 점은 무엇이었습니까? (200 자 이내)
5.[자원관리능력] (최근 3년 이내) 주변의 자원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였던 경험에 대해 다음 항목에 따라 구체적으로 작성하여 주십시오.1. 업무수행에 필요한 시간이나 예산을 파악하기 위해 어떤 절차를 거쳤으며, 어떤 방식으로 이를 효율적으로 활용하였습니까? (200자 이내) 2. 업무수행에 필요한 인적자원을 파악하기 위해 어떤 절차를 거쳤으며, 어떤 방식으로 이를 효율 적으로 활용하였습니까? (200자 이내)

자기소개서 항목

직무경험/관심 같은항목 16,299건 더보기
[경력 및 경험] 입사지원서에 기술한 경력 및 경험(직무관련 기타활동)에 대해 상세히 기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경력을 기술할 경우 구체적으로 직무영역, 활동/경험/수행 내용, 본인의 역할 및 구체적 행동, 주요 성과에 대해 기술하고 경험(직무관련 기타 활동)을 기술할 경우 구체적으로 본인이 수행한 활동내용, 소속 조직이나 활동에서의 역할, 활동 결과에 대해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400자 이 내) 한국수산자원관리공단 동해본부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습니다. 관리‧운영 및 수입금 정산관리, 운영, 정산처리 업무를 도맡았습니다. 한 번은 현장 인력들이 현장과 동떨어져 있으며 현장의 현실을 반영하지 못한다는 불만을 토로하여 문제가 발생했던 적이 있습니다. 저는 직접 현장...…<중 략>
답변 글자 수: 481자 (공백 포함)

지원동기, 자기계발 같은항목 42,087건 더보기
[지원동기 및 조직적합성] 본인이 한국해양수산개발원에 입사지원하게 된 동기와 전문성을 확보 하기 위해 노력한 내용을 다음 항목에 따라 구체적으로 작성하여 주십시오. 1. 한국해양수산개발원에 지원하게 된 동기와 해당 직군에 지원하게 된 동기에 대해 기술하십시 오. (200자 이내) 2. 해당 직무에서 강점을 가지기 위해 필요한 전문성은 무엇이라고 판단하였으며, 전문성을 향상 시키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였는지 기술하여 주십시오. (200자 이내) 해운·항만 분야의 국가 기본계획 수립, 해운·항만 관련 산업 발전을 위한 정책 개발, 항만물동량 추정 및 항만시설수요 산정, 항만배후단지 종합개발계획의 수립, 항만친수시설계획의 수립, 첨단 항만물류시스템 개발 및 브랜드화, 항만물류정보화, 해운·항만 관련 국내 물류기업...…<중 략>
답변 글자 수: 576자 (공백 포함)

대인관계/단체생활, 기타 같은항목 14,297건 더보기
[의사소통능력] (최근 3년 이내) 타인의 의견과 충돌이 발생했을 때 본인의 생각을 논리적으로 전 개하여 타인을 설득했던 경험에 대해 다음 항목에 따라 구체적으로 작성하여 주십시오.1. 타인을 설득하기 위해 제시했던 논리적 근거는 무엇이며, 어떤 점에서 본인의 의견이 타당하다고 생각하였습니까? (200자 이내) 2. 해당 의사소통과정에서 가장 중요했던 점은 무엇이었으며, 이후 협의과정은 어떻게 진행되었습니까? (200자 이내) 답변 글자 수: 367자 (공백 포함)

어려움/실패극복 같은항목 14,082건 더보기
[문제해결능력] (최근 3년 이내) 일이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았을 때, 끝까지 책임감을 가지고 적극 적으로 노력하여 업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던 경험에 대해 다음 항목에 따라 구체적으로 작성 하여 주십시오. 1. 일이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았던 이유는 무엇이며, 해당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였습니까? (200자 이내) 2. 문제를 해결하고 업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는 데 가장 중요했던 점은 무엇이었습니까? (200 자 이내) 답변 글자 수: 427자 (공백 포함)

[자원관리능력] (최근 3년 이내) 주변의 자원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였던 경험에 대해 다음 항목에 따라 구체적으로 작성하여 주십시오.1. 업무수행에 필요한 시간이나 예산을 파악하기 위해 어떤 절차를 거쳤으며, 어떤 방식으로 이를 효율적으로 활용하였습니까? (200자 이내) 2. 업무수행에 필요한 인적자원을 파악하기 위해 어떤 절차를 거쳤으며, 어떤 방식으로 이를 효율 적으로 활용하였습니까? (200자 이내) 답변 글자 수: 261자 (공백 포함)

큰그림
판매자 유형Diamond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쉽고 정확한 글자수 세기
한국해양수산개발원 정규직 행정직 신규 채용 자기소개서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