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캠퍼스북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은행 자기소개서) 대구은행, 동부저축은행, SC제일은행, SBI저축은행 자소서

merida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7.11.18
최종 저작일
2017.11
11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3,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은행 자기소개서 잘쓴 예 / 대구은행, 동부저축은행, SC제일은행(구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SBI저축은행(구 현대스위스저축은행) 합격 자소서

목차

I. 대구은행 자기소개서
다양한 직업 중 은행원의 장점과 단점은 무엇이라 생각하는가? (100자 이상 200자 이내)
2. OO은행 입행을 위해 준비했거나 하고 있는 노력에 대하여 설명해주십시오. (100자 이상 200자 이내)
3. 입행 후 가장 잘 할 수 있는 직무와 이유를 설명해 주십시오. (100자 이상 200자 이내)
4. 나의 학창시절 이야기를 들려주십시오. (100자 이상 700자 이내)
5. “부모님”하면 떠오르는 생각과 “나의 가족”이야기를 들려주십시오. (100자 이상 700자 이내)
6. 직장생활을 통해 본인이 찾고자 하는 가치(Value) 중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거과, 그 이유를 설명해 주십시오. (학업, 대외활동, 교유관계 등) (100자 이상 700자 이내)
7. OO은행의 인재상과 현재의 본인을 비교하시고, OO은행이 귀하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해주십시오. (100자 이상 700자 이내)

II. 동부저축은행 자기소개서
1. 성격의 장단점 및 생활신조
2. 주요 경력사항
3. 특기사항 (사회활동 및 서클활동)
4. 기타 특기사항 (해외 연수 경험 등)

III. SC제일은행(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자소서
1. SC제일은행이 지향하는 5가지 중요한 핵심 가치(International, Courageous, Responsive, Trustworthy, Creative)가 있습니다. 위 다섯 가지 중 두 가지를 선택하여 지 금까지의 학교생활과 기타 사회 경력을 통하여 SC제일은행의 핵심 가치와 부합하는 업적 (성취분야) 또는 실제적인 삶의 모습과 경험을 써 주십시오. [1400 Bytes 이내]
2. 위 1번에 기술된 성취(업적)를 제외하고 본인 삶에 있어 가장 큰 성취(업적) 5가지를 간략 하게 나열해 주시기 바랍니다. [1400 Bytes 이내]
3. 현재 국내외 경제 상황을 고려하였을 때, 은행이 어떠한 분야 혹은 상품에 영업력을 강화해야 하는 지 본인의 생각과 그 이유를 기술하시기 바랍니다. [1400 Bytes 이내]
4. 본인이 SC제일은행의 채용담당자라고 가정하고 창의적인 자기소개서 문항을 만들어 보시 기 바랍니다. 그리고 본인이 만든 질문에 답변해 주시기 바랍니다. [2000 Bytes 이내]

IV. SBI저축은행(현대스위스저축은행) 자소서
1. 성장과정 및 성격의 장단점 0byte/1000byte(한글:500글자,영문숫자:1000글자)
2. 업무경력(주요담당업무중심 기술) 0byte/1000byte(한글:500글자,영문숫자: 1000글자)
3. 지원동기 및 입사 후 포부 0byte/1000byte(한글:500글자,영문숫자:1000글자)
4. 회사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는 점 0byte/1000byte(한글:500글자,영문숫자: 1000글자)

본문내용

1. 다양한 직업 중 은행원의 장점과 단점은 무엇이라 생각하는가? (100자 이상 200자 이내)

은행이라는 것은 모두에게 있어서 믿음이 있어야 하는 기업입니다.
국가에서 운영하는 금융 공사나 기관들은 물론, 민영 금융 기업들 또한 믿음이 있어야 그 기업의 발전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고객들과 국민들이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은행이라는 기관에서 금융이라는 분야는 개인에게 있어서도, 한 기업에 있어서도 그 중요성이 아주 큰 경제적인 분야이기에 은행이라는 조지에 속해 있는 일원이라면 그 신뢰성이 바탕이 되는 존재여야 합니다.
그 만큼 행원이라는 직책에 있어서 가장 큰 장점은 자신의 위치가 이런 중요한 신뢰를 대변해 준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런 장점의 이면에는 그 신뢰를 쌓아가는 과정의 어려움이 있습니다. 분명 자신은 계산적이며 금융이라는 시장에 있어서 가장 중요할 것이라는 믿음을 가지고 있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은 경우들이 많이 있습니다. 신뢰라는 것이 한 순간에 쌓이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매 시간 자신의 노력과 성실함, 정직함을 바탕으로 행원이라는 위치에 어울리는 신뢰를 쌓을 수 있는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2. OO은행 입행을 위해 준비했거나 하고 있는 노력에 대하여 설명해주십시오. (100자 이상 200자 이내)

기본적으로 마땅히 관련 지식이나 경험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이런 지식이나 경험에 있어서는 모두가 같은 생각일 것입니다. 하지만 학교에서 배우는 지식과 사회에서 배우는 실무 지식에 있어서는 직무 수행을 위한 최선의 성장이라 할 수 없습니다.
인간적으로 내면의 강함과 마음가짐이 지식과 경험에 보태진다면 충분히 가장 뛰어난 행원으로의 역할을 다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지식이나 경험에 있어서는 모든 경쟁자들이 같은 마음일 것이며, 같은 높이로의 성장을 이어 왔습니다. 하지만 이런 성장의 과정에서 늘 자신의 마음가짐을 새로이 하고, 긍정적으로 모든 과제에 임할 수 있는 마음이 더해진다면 충분히 한 조직에 있어서 최선의 인재가 될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합니다.
merida
판매자 유형Diamond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쉽고 정확한 글자수 세기
은행 자기소개서) 대구은행, 동부저축은행, SC제일은행, SBI저축은행 자소서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