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캠퍼스북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2017 상반기 KT IT컨설팅/수행 최종합격 자기소개서

*서*
최초 등록일
2017.09.02
최종 저작일
2017.08
5페이지/워드파일 MS 워드
가격 4,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본 문서는 2017년 상반기 KT IT컨설팅/수행 직무 최종 합격 자기소개서 및 관련 참고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KT는 올해 상반기 이후에 채용 사이트가 대대적으로 개편되어 직무 설명이 더욱 자세해졌고, 현업에 종사하는 분들의 인터뷰도 추가되어 직무를 이해하기가 더욱 쉬워졌습니다. KT와 지원 직무에 대해서 더욱 열심히 공부하셔서 높은 직무 이해도를 바탕으로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신다면 이를 바탕으로 면접 준비를 이어나갈 수 있고, 자연스럽게 좋은 평가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자기소개서에 앞서 궁금해하실 수 있는 ‘스펙’에 대해 간단히 말씀드리면, ***(본 문서에 작성되어 있습니다) 정도의 평범하디 평범한 스펙입니다. 실제 합격자를 보면 흔히 말하는 고스펙을 보유하신 분들도 많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이 훨씬 많습니다. 일관성 있는 자기소개서를 바탕으로 한 자신감 있는 면접 태도가 합격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 생각합니다.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실 때 단순히 질문에 맞춰 글자수를 채우기 위해 노력하시지 말고, 두괄식으로 간결하게, 잘 읽힐 수 있는 문장으로 구성하기 위해 노력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자기소개서에 대한 조언으로 가장 많이 듣지만 실천하기 어려운 ‘면접을 생각한 자기소개서’는 위의 목표로 작성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만들어 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해피캠퍼스의 정책이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정보가 드러날 수 있는 부분은 *처리 했습니다. 읽을 때 크게 방해가 되지 않도록 처리했습니다. 또한 단순히 자기소개서 내용을 붙여 넣은 것이 아니라 해당 질문에서 포인트로 생각한 내용이 무엇인지, 어떻게 보완할 수 있는지 등 각 문항을 작성하실 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을 함께 적었습니다. KT뿐만 아니라 타 기업 서류 합격 경험들이 있기 때문에 참고하셔도 좋을 만한 내용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본 자기소개서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의 자기소개서를 참고할 때는 내용을 가져다 쓰는 것이 아니라 전체적인 글의 흐름을 위주로 참고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합격 자기소개서를 읽으시면서 ‘이정도 쓰면 되겠지’라는 생각을 하시면 안됩니다! 합격 자기소개서 중에서는 서류만 합격한 경우도 있고, 내용은 좋지만 면접에서 부족해서 탈락한 경우도 있는 등 다양한 뒷 이야기(?)가 있습니다. 내가 읽었던 자기소개서들보다 더 좋은 자기소개서를 쓰겠다는 생각으로 작성하시면 합격을 위한 최고의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회사 및 해당직무에 지원하게 된 동기와 입사 후 회사에서 이루고 싶은 중장기적 목표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2.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타인과 협업했던 경험과 그 과정에서 본인이 수행한 역할, 그리고 해당 경험을 통해 얻은 것은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3.예상치 못한 문제의 발생으로 계획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았을 때, 책임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문제를 해결한 경험과, 그 경험을 통해 얻은 것은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4.본인의 경험 중 지원한 직무와 관련하여 가장 특별하고 인상 깊었던 경험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자기소개서 항목

지원동기, 입사 후 포부/계획 같은항목 42,145건 더보기
회사 및 해당직무에 지원하게 된 동기와 입사 후 회사에서 이루고 싶은 중장기적 목표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KT의 가치를 높이는 재단사 같은 IT 컨설턴트] *을 활용하여 *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Android app을 개발하고 공모전에서 입상한 경험이 있습니다. 고객(학생)의 니즈를 명확히 파악하여 이를 가장 만족시킬 수 있는 기술(*)을 찾아, 최적의 IT 서비스를...…<중 략>
답변 글자 수: 1,622자 (공백 포함)

성취경험/보람, 대인관계/단체생활 같은항목 19,674건 더보기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타인과 협업했던 경험과 그 과정에서 본인이 수행한 역할, 그리고 해당 경험을 통해 얻은 것은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최고의 협동으로 이뤄낸 최대의 매출] 학과 축제 프로그램에서 협업을 통해 역대 최고의 결과를 낸 경험이 있습니다. 매년 축제 기간에 학생회에서 진행하는 주점에서 저희 과는 매번 *과에 뒤처지는 매출을 보였기에 차별화된 주점을 기획하여 이겨보자는 목표를 세웠습니다...…<중 략>
답변 글자 수: 1,145자 (공백 포함)

어려움/실패극복 같은항목 14,108건 더보기
예상치 못한 문제의 발생으로 계획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았을 때, 책임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문제를 해결한 경험과, 그 경험을 통해 얻은 것은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답변 글자 수: 968자 (공백 포함)

사회경험/봉사, 직무경험/관심 같은항목 12,253건 더보기
본인의 경험 중 지원한 직무와 관련하여 가장 특별하고 인상 깊었던 경험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답변 글자 수: 1,305자 (공백 포함)

*서*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쉽고 정확한 글자수 세기
2017 상반기 KT IT컨설팅/수행 최종합격 자기소개서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