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북스

검색어 입력폼

교양도서(교양)

구약성경 다니엘, 봉인이 풀리다[단권/완결]
0.0(0명 참여) 별점주기관심
작가 노아방주|출판사 새하늘과 새땅에서|출판일 2019.08.07| 등록권수 단권(완결)|장르 인문.사회
책소개 - epilogue

이 책을 읽는 모든 분들께

구약성경의 다니엘(또는 다니엘書)에는 마지막 시대까지 봉인(seal)된 두 개의 비밀이 있습니다. 다니엘 12장 4절과 9절에 그 기록이 있습니다.
수십 년 동안 교회를 다닌 그리스도인들도, 성경을 가르치는 선생을 포함하여, 그런 비밀이 있는지 잘 모릅니다. 하나님께서 마지막 시대까지 봉인하셨기에, 여태까지 아무도 그것을 깨닫지 못하였기 때문입니다.
결론부터 먼저 말씀드리면, 구약성경 다니엘에 봉인된 비밀 중 하나는 예수그리스도의 재림 시기이고, 다른 하나는 새하늘과 새땅이 시작되는 현재 세상의 마지막 날입니다. 각각 다니엘 8장과 12장에 숨겨져 있습니다.
이상하죠? 신약성경 요한계시록에 있어야 할 내용 같아 보이지 않나요?
이 책을 다 읽고 나시면, 모두의 생각과 달리, 그 비밀을 구약성경 다니엘에 기록하시고, 마지막 시대까지 봉인하신 하나님의 지혜와 경륜(經綸, 세상을 다스림)을 깨닫게 되실 것입니다.

고백컨대 저는 평생에 단 한번도, 기적이나 초자연적인 현상을 경험해 보지 못하였습니다. 그 흔한 방언(方言, 신약 시대에 성령에 힘입어 제자들이 자기도 모르는 외국 말을 하여 이방인을 놀라게 한 말)도 해보지 못한 그리스도인 입니다.
그래서 이 책은, 어떤 사이비 교주의 자기기만(自己欺瞞, self-deception)적인 계시에 의한 것이 아니고, 성경의 기록과 역사적 사실과 합리적 계산에 따른 것임을 밝혀 드립니다. 참인지 거짓인지, 과연 그러한지, 읽고 검증해 보실 수 있습니다.
성경에 기록된 내용과 역사적 사실을 매칭(matching)시키고, 기록된 예언에 숨겨진 참 의미를 성경에 근거하여 밝혀 드리겠습니다.

제가 이 비밀을 세상에 알리는 것은 두가지 이유 때문입니다.
첫째는, 핍박보다 미혹이 많아서 흔들리는 이 마지막 시대에,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인 형제들께 하나님의 위로와 격려를 전하여, 끝까지 믿음의 길을 갈 수 있도록 돕고자 하는 것입니다.
둘째는, 물질만능주의 시대에, 육신이 끝나는 그날 까지만 필요한 것들을 구하느라, 정작 가장 중요한 하나님을 알지 못하고 인생을 마무리하는 세상 사람들에게, 다시 한번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알리기 위해서 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부르시는 생명의 길을 찾고, 진정한 평화를 누리시도록 돕기 위해서 입니다. 세상에 속한 것들과는 달리, 이 생명의 길은 아무리 많은 사람들이 나누어도 절대 줄어들지 않는 신비한 길입니다.

자, 잠시 시간을 내어 같이 한번 떠나볼까요? 시작은 BC605. 지금부터 2623년 전 입니다.

Bon voyage!
이용안내
ㆍ종이책이 아닌 E-Book 상품으로 PC, 모바일에서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 구매 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구매 후 1회 이상 열람했을 경우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저작권 보호를 위해 인쇄/출력, 복사,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구매한 작품은 My서재의 구매작품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작품 가격정보

담기
(2019.08.07) 구매하기 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