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북스

검색어 입력폼

교양도서(교양)

스페인어로 힐링해[단권/완결]
0.0(0명 참여) 별점주기관심
작가 김현지|출판사 더라인북스|출판일 2019.01.31| 등록권수 단권(완결)|장르 예술.기타
서문

2010년부터 스페인어의 매력에 빠져 공부를 시작했다. 그 무렵, 스페인어는 지금보다 더 우리나라에 잘 알려지지 않았을 때였는데, 흔한 ‘I love you’보다는 ‘te quiero(사랑합니다)’라는 문장이 신선하게 다가왔던 것을 계기로 배워 보고 싶어졌다.
스페인을 여러 번 여행했는데, 갈 때마다 새로운 스페인에 반했다. 스페인의 여러 도시 중에서도 남부 안달루시아 주의 세비야가 최애 도시라, 그곳에서 3개월을 지냈다. 한여름의 세비야는 낮에는 기온이 45도까지 올라 낮잠 문화인 ‘시에스타’가 없다면 견디기 힘들다. 그래서 낮에는 집에서 나만의 시간을 보내며 스페인어를 공부했다.
스페인 사람들과 대화할 때면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거품 없이 명확하게 표현한다는 인상을 받는데, 스페인어 문장만 봐도 그걸 알 수 있다. 직접적이지만, 그래서 힘이 있는 언어가 스페인어가 아닐까 싶다. 스페인어를 공부하려고 영화와 책에 나온 대사를 스페인어로 번역한 문장이나 인스타그램에 스페인 사람들이 올린 문장을 읽으며 한국어로 번역하는 연습을 했다. 아름다운 스페인어 문장을 나 혼자만 알고 있는 게 아까워 많은 이들과 공유하고 싶어졌다.
평소 풍경 사진을 찍는 것도 좋아해서 하늘, 구름, 달, 나무를 볼 때마다 열심히 찍는다. 스페인과 프랑스, 한국에서 찍은 사진들 위에, 마음에 위안을 주는 스페인어 문장을 담아 보았다.
이용안내
ㆍ종이책이 아닌 E-Book 상품으로 PC, 모바일에서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 구매 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구매 후 1회 이상 열람했을 경우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저작권 보호를 위해 인쇄/출력, 복사,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구매한 작품은 My서재의 구매작품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작품 가격정보

담기
(2019.01.31) 구매하기 2,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