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북스

검색어 입력폼

교양도서(교양)

좋은습관의 기술[단권/완결]
0.0(0명 참여) 별점주기관심
작가 권희춘, 배정학|출판사 북아띠|출판일 2019.01.22| 등록권수 단권(완결)|장르 경영.경제
숨가쁜 일상 생활에서 좋은 습관을 갖고 있다는 것은 정말 중요한 삶의 활력소가 될 수 있다. 특히 바로 자신이 좋은 습관을 자신의 것으로 길들이고, 그것을 이해하고, 또 남들이 좋은 습관이라는 것을 볼 수 있게끔 한다면 즐거움과 활력이 넘치는 상태에서 자신감 있게 일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게 될 것이다. 좋은 습관이란 능력과 연결되어 있다. 이 책을 통해 알아보자.
사람이 살아가면서 처음에는 그다지 신경 쓰지 않는 사소한 것과의 관계를 변화시키는 데서 삶이 달라지기도 하고, 엄청난 삶의 변화를 가져다주는 작은 변화를 통해서 의외의 삶의 활력을 얻게 되는 경우를 본다. 도저히 고쳐지지 않을 것 같은 습관인데 그 습관 하나를 고치면서 삶이 달라지고 인간관계가 새롭게 변화하는 것을 보게 된다.
예를 들면, 미루었던 일을 실천함으로써, 그동안 계속해서 나를 두렵게 만들던 일이나 그냥 재미 삼아 한 행동 때문에 죄책감을 느꼈던 일들을 모두 다 제거해 버릴 수 있었고, 그로 인해 새로운 삶의 활력을 얻어 생활하게 되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좀 더 많은 시간을 안배하여 문제를 해결한다거나, 약속 장소에 조금 일찍 나갈 수 있도록 언제나 시간을 충분히 남겨 둔다거나 하는 일들이, 유명한 사람을 흉내 내는 것보다 현명한 방법이라는 것뿐만 아니라 덤으로 전에 없던 삶의 활력도 증가시켜 준다는 것이다.
좋은 습관이란 늘 사람과의 만남이 길다고 해서 반드시 더 의미가 있거나 내가 좋은 삶의 태도를 가졌다고 말하는 게 아니다. 물론, 급하게 일을 처리해서 낭패를 보는 나쁜 습관보다는 천천히 하는 습관을 가진 사람이 일의 속도를 높인다는 사실이다.

삶의 활력을 주는 좋은 습관이라는 것을 자신에게 적용할 때 비난과 비판, 그리고 압박을 받기보다는 감사와 인정, 격려를 받음으로써 자존심을 높여 줄 수 있다. 결국은 내가 살아가는 데 필요한 많은 활동과 인간관계, 그리고 멋진 인생을 살게 해 주는 좋은 습관이란 먼 데 있는 것이 아니라 지금까지 자신이 살아온 여러 나쁜 습관을 고치는 것으로 시작된다.
숨가쁜 일상 생활에서 좋은 습관을 갖고 있다는 것은 정말 중요한 삶의 활력소가 될 수 있다. 특히 바로 자신이 좋은 습관을 자신의 것으로 길들이고, 그것을 이해하고, 또 남들이 좋은 습관이라는 것을 볼 수 있게끔 한다면 즐거움과 활력이 넘치는 상태에서 자신감 있게 일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게 될 것이다. 좋은 습관이란 능력과 연결되어 있다.

아직까지 관심은 있지만, 좋은 습관을 갖는 것이 말처럼 쉬운 일이 아니라고 체념하는 사람에게 좋은 습관을 갖도록 노력하는 집중과 결심을 허물어뜨리지 않는다면 당신은 새로운 인생의 길에 서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좋은 습관이란 삶의 활력과 밀접한 관계에 있다는 것을 직접 자신 스스로가 증명해 보이길 바란다.
이용안내
ㆍ종이책이 아닌 E-Book 상품으로 PC, 모바일에서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 구매 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구매 후 1회 이상 열람했을 경우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저작권 보호를 위해 인쇄/출력, 복사,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구매한 작품은 My서재의 구매작품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작품 가격정보

담기
(2019.01.22) 구매하기 2,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