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말 좀 잘했으면 좋겠네

* 도서요약본은 책한권의 핵심 줄거리와 내용을 A4 10매 내외로 정리한 문서입니다.

저자
요시다 데루유키
출판사
좋은날들
출판년도
2016.10
판매자(주)북코스모스
퀴즈풀이 출석이벤트

목차


요시다 데루유키 지음
좋은날들 / 2016년 10월 / 240쪽 / 13,000원

▣ 저자 요시다 데루유키
NHK , 등의 연출로 유명한 예능 및 시트콤 프로듀서다. 1993년 NHK에 입사한 이래 , 같은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제작에 참여하였는데, 당시에 방송 녹화 전 40분 동안 관객과 호흡하는 역할을 맡으며 예능 ‘웃음 만들기’의 기초를 다졌다. 이후 콩트 중심의 예능 를 연출한 것이 큰 인기를 끌었으며, 이는 제35회, 36회 국제 에미상 코미디 부문에서 일본 최초로 2회 연속 노미네이트되었다. 또한 도쿄의 여고생이 귀향해 해녀가 되는 이야기를 다룬 은 아침 드라마로는 이례적으로 매회 시청률 20% 이상을 기록하며 일본 전역에 아마짱 열풍을 일으켰다.


▣ 역자 이해수
충남대학교에서 일어일문학을 전공하였으며 일본 돗토리 대학 유학 후 출판기획 및 편집 프리랜서, 일본어 번역가로 일하고 있다. 『누구나 성격을 바꿀 수 있다』, 『몸이 굳은 사람일수록 살이 빠지는 스트레칭』, 『어른의 공부법』, 『내 인생을 바꾼 회계수업』 등을 우리말로 옮겼고, 『그녀를 위한 한국어』를 일본에서 펴냈다.


▣ Short Summary
저는 NHK 방송 피디로서 콩트 중심의 예능 나 아침 드라마 , 최근에는 콩트 등의 연출을 맡아왔습니다. 제가 하는 일의 대부분은 의도된 웃음을 기반으로 하는 방송입니다. 뭐가 웃기고 뭐가 웃기지 않은지를 한평생 고민하며 살아왔습니다.


그 와중에 제 자신의 커뮤니케이션도 많이 바뀌었습니다. 이야기가 재미있다는 평이 점점 늘어났습니다. 어느덧 ‘말을 재미있게 잘하는 사람’ 축에 든 셈이지요. 방송과 일상에서 깨달은 그 비결을 이 책에서 하나하나 소개하겠습니다. 이 책은 대학 교수나 자기계발 강사가 체계적으로 정리한 대화법 매뉴얼이 아닙니다. 현장에서 익힌 생생한 커뮤니케이션 요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회사 내 대인관계는 물론이고 일상의 인간관계가 더욱 유쾌해질 것을 약속드립니다.


▣ 차례
머리말_ 누구나 말을 재미있게 잘할 수 있다!

Part 1 내 말은 왜 안 먹히는 걸까?
Part 2 잡담에 능한 사람이 말도 잘한다
Part 3 재미있는 대화를 위한 말하기 법칙 12
Part 4 바로 써먹는 실전 대화 법칙 20
Part 5 스피치할 때 꼭 알아야 할 말하기 법칙 10

맺음말_ 웃는 얼굴은 먹히는 대화의 기본

자료문의

제휴사는 별도로 자료문의를 받지 않고 있습니다.

판매자 정보

나날이 책으로부터 멀어져 가는 현대인에게 책에 대한 충분한 사전 정보를 제공하여, 책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키고 건전한 독서 문화의 정착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북코스모스의 북다이제스트는 주요 도서의 핵심 내용을 5% 내외로 간추린 국내 최고의 도서 정보입니다.

주의사항

저작권 본 도서요약는 (주)에이전트소프트와
㈜북코스모스간의 저작권 계약을 통하여 제공되고 있습니다.
본 저작물을 불법적으로 이용시는 법적인 제재가 가해질 수 있습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우수 콘텐츠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최근 본 자료더보기
나도 말 좀 잘했으면 좋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