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글
"인천국제공항보안"에 대한 내용입니다.
목차
1. 서론
2. 인천국제공항 기업의 인재상
3. 인천국제공항 기업이 인재상을 표방하는 이유
4. 결론
5. 참고 문헌
본문내용
1. 서론
인천국제공항은 우리나라의 중요한 국제 관문이자 대표적인 공항이다. 이 공항은 2001년 3월 개장 이래 국제 여행객과 국내선 여행객 모두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현대적이고 깨끗한 여객 터미널, 다양한 매장과 레스토랑, 편안한 휴게 시설 등을 제공하여 여행객들의 편의를 높이고 있다. 또한 아시아, 유럽, 북미 등 세계 각지로 연결되는 다양한 노선을 운영하여 국제적인 접근성을 제공한다. 이처럼 인천국제공항은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최고의 공항 중 하나로서,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의 첫 번째 접점이 되어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2. 인천국제공항 기업의 인재상
인천국제공항 기업의 인재상은 공항 운영 및 관리에 필요한 전문성과 경험, 글로벌 마인드셋, 혁신과 문제 해결 능력, 서비스 정신, 안전과 보안 의식, 팀워크와 커뮤니케이션 능력, 도전정신과 열정, 윤리와 책임감 등을 갖춘 인재를 원한다.
공항 운영, 공항 시설 관리, 여객 및 화물 ...
참고 자료
김연명. 스무 살 인천공항 이야기. 경기도: 북치는마을, 2021.
이신철. "한국 대기업 인재상의 변화." 국내석사학위논문 고려대학교 경영정보대학원, 2010. 서울
항공서비스에서 고객 만족에 대한 마케팅 조절 효과 분석, 김중관, 통상정보연구 제18권 제3호, 2016
고객경험관리 기법을 활용한 인천국제공항 환승 서비스 품질 개선에 관한 사례 연구, 김영진·김태중, 한국항공경영학회지 제13권 제1호, 2015
서비스기업의 고객가치 창출 전략, 최진아, 한국항공경영학회지 제10권 제1호, 2012
고객경험관리(CEM)에 주목하라, 박정현, LG주간경제,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