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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탈컨텐츠 - 애니메이션

*우*
최초 등록일
2008.12.16
최종 저작일
2008.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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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일본애니메이션과 한국애니메이션 비교 / 특장점 분석으로 지향점 발견
정보통신 대학원 디지탈컨텐츠론 팀별과제에서 A+ 받은 자료입니다.

목차

01.프로젝트 소개
1)프로젝트 요약

02.애니메이션 개요
1)만화,애니메이션이란?
2)애니메이션 역사
3)시장의 현황, 가치사슬, Business유형
4)한국,일본 사례별 분석
5)한국 애니메이션의 현황과 문제

03.성공,실패 사례로 본 애니메이션의 방향

본문내용

1)프로젝트 요약
누구나 한번쯤 애니메이션이라는 장르를 접해본 적이 있을 것이다.
그만큼 우리 생활에 밀접한 컨텐츠라고 할 수 있다.
이런 컨텐츠가 현대사회에 디지털화 되면서 새로운 디지털 컨텐츠로 변모해 우리에게 다가오고 있다.
한국,일본 애니메이션 컨텐츠의 주요 작품들을 비교하면서 성공과 실패사례를 되짚어 보고 배울점과 버려야 할 점을 상기시켜 볼 수 있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

참고 자료

없음
*우*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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