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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c소프트 경영사례

*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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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 등록일
2008.06.22
최종 저작일
2005.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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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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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회사소개 [서론]
-기업개요
-기업철학

2. 게임산업 [본론 2~6]
-게임산업의 특징
-게임산업의 규모(국내)
-게임산업의 규모(세계)
3. NC SOFT의 마케팅 전략
-제품전략
-가격전략
-유통전략
-촉진전략

4. NC SOFT의 경영실적
-매출구조
-경영실적
-대차대조표
5. NC SOFT의 성공요인
-강력한 시장 지배력
-서버기술력
-최고의 게임개발자 보유
-경쟁력 있는 제품
6. NC SOFT 의 평가 [결론]
-리니지 시리즈의 성공
-글로벌 마케팅의 효율적 실천
-사회의 긍정적으로 기여
-안정적인 재무구조

본문내용

*회사 개요
설 립 일 : 1997년 3월 11일
대표 이사 : 김택진(金澤辰)
자 본 금 : 94억
주 소 : 서울시강남구 삼성동 143-8 승광빌딩
임 직 원 : 1,430명
거래소등록 : 2000년 7월 7일 코스닥

*제 품 (리니지, 리니지 Ⅱ)
NC SOFT는 리니지 시리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품 출시전에 클로즈 베타를 열어, 소수시험집단으로 하여금 버그나 문제점을 발견·보완하고, 2차적으로 오픈 베타를 열어 대중에게 무료로 선보여 완성도를 높인 후 상용화 한다.
24시간 모니터링 하는 Game Master(운영자)가 있으며, 항시 문제점이 발견 될 때에 즉각 해결에 나선다.
수시로 클라이언트를 업데이트 하며, 새로운 스토리나 게임요소를 추가하여 재미를 더해준다.
결론적으로 온라인 게임은 유저와 제작자 상호간에 끊임 없이 커뮤니티를 통하여 발전해 나간다.

*가격 (요금제)
NC SOFT 는 개인사용자에게 맞는 요금제 과금 방식을 다양하게 두어, 유저들로 하여금 자신에게 안성 맞춤인 과금 방식을 스스로 채택하여 게임을 이용하도록 하였다.
PC방 의 대중화에 발맞추어 PC방에게 물리는 과금 방식도 PC방 업주가 선택의 폭이 넓도록 다양하게 제시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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