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캠퍼스북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웹사이트 고객만족도 조사 제안서

*도*
최초 등록일
2008.06.20
최종 저작일
2007.12
32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3,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 본 문서는 한글 2005 이상 버전에서 작성된 문서입니다. 한글 2002 이하 프로그램에서는 열어볼 수 없으니, 한글 뷰어프로그램(한글 2005 이상)을 설치하신 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소개글

웹사이트 고객만족도 조사 제안서 입니다.
확실한 자료 입니다.

목차

Ⅰ. 제안개요
1. 제안목적
2. 제안범위
3. 제안의 전제조건
4. 제안의 특징과 장점
Ⅱ. 제안업체 일반
1. 일반현황
2. 조직 및 인원
3. 투입인력 및 이력사항
Ⅲ. 기술부문
1. 웹서비스의 전문가적인 평가 방안 제시
2. 웹서비스의 시민만족도 조사 방안
3. 웹서비스 운영담당자 대상 설문조사 방안
4. 향후 웹서비스 개선 도출 방안
Ⅳ. 사업관리 부문
1. 추진일정계획

본문내용

Ⅰ. 제안개요
1.제안목적
본 사업은 시민의 관심을 끌고 시민의 참여를 유도하는 김해시 웹서비스를 시대의 흐름에 맞게 개선하고 보완하기 위해 체계적이며 객관적인 민간 전문가에 의한 평가가 이루게 하려 함이다.
평가 결과에 대한 활용도를 강화하여 웹서비스 관리의 현행화를 유도하고 부서별 관리내용의 질적 향상 정도를 시민의 고객만족도 측정을 통하여 객관화하며 지속적, 정기적 평가를 통해 관리상의 미흡한 점과 웹서비스 전반적인 문제점을 도출하여 시민의 요구와 만족도를 파악한 후 인터넷 행정 서비스를 개선, 시민만족도를 향상 시키려 함의 목적이 있다.
2. 제안 범위
본 사업의 범위를 다음과 같이 제시한다.
1.웹서비스 평가만족도의 조사대상은 김해시를 포함 인근 지역을 그 대상으로 하되 김해시 웹서비스에 가입되어있는 대상자를 주 타켓으로 한다.
2,조사대상 범위는 약 3000명 기준으로 정하며 설문참여도와 설문지 회수율에 따라 그 범위를 증감시킬 수도 있다.
3,웹 사이트의 평가 범위로는 웹사이트의 권위, 정보제공(신뢰성), 연결(유동성), 디자인, 안정성 으로 분류하여 나누며 그 외 설문자의 기본정보를 포함 시킨다.
4,데이터 수집으로 웹서비스의 전반적인 수준을 평가하고, 평가대상 항목을 순위를 산출하여 해당순위의 사유를 제시 향후, 개선에 반영 하도록 한다.
5, 본 평가를 통해 도출된 웹서비스의 문제점 분석 자료를 토대로 구체적인 웹서비스 개선 방안을 제시한다.
(주)경성미디어채널은 웹서비스 만족도 조사에 관하여 전용 S/W개발을 통한 정확한 통계분석을 진행할 것에 대해 추가적인 의견을 제시하는 바이다.
■ 업무진행 절차
사업 목표수립

사업기획

설문

평가문항개발

데이터분석/문제점 도출

개선방안 도출
3. 제안의 전제 조건
경성 미디어 채널은 본 사업에 대표 관리자를 포함 사업기획 부문 2인, 컨설팅 부문 2인, 용역지원 2인, 현장업무 부문 3인 총 10인이 참여 할 것이며 추가 인력이 필요할시 아르바이트 인원을 포함한다.
사업 투입인원은 본사의 추가 사업 활동으로 본 사업에 100% 투입할 수 없으나 진행에 차질을 미치는 일은 없도록 하며 진행에 차질에 의한 불이익은 본 경성 미디어 채널에서 책임진다.(사업 참여율은 각 투입 구성원의 이력사항에 정확히 기술하며 대표자는 본 사업에만 100% 참여한다.)
구성원은 발주처의 구속을 받지 않고, 자유로이 작업을 할 수 있어야 한다.
본 용역의 범위는 제안요청서제안서계약서에 포함된 모든 내용으로 하며,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초과하는 범위에 대하여는 상호 협의하여 조정한다.
(주)경성미디어 채널은 발주처의 계약사항을 충실히 이행 하며, 발주처는 의사전달을 분명히 해야한다. 발주처에서 사전전달하지 아니하여(계약서에 명시되지 않아서) 발생되는 손실은 (주)경성 미디어 채널에서 책임지지 않는다.
사업 수행 도중에 발생하는 천재지변 및 기타 불가항력으로 의한 사업 차질은 (주) 경성 미디어 채널에서 책임지지 않고 상호 협의하여 조정한다.
4,제안의 특징과 장점
본 제안에서는 발주기관이 웹사이트의 원활한 개선과 시민만족도 제고를 위해 필요한 최적의 결과 도출 방법과 사업추진 및 관리 방안을 ㈜경성 미디어 채널만의 노하우와 프로세스 관리를 포함하는 웹사이트 평가 방법론을 적용하여 최적의 웹사이트 개선 방안을 제시하도록 하겠다.
(주) 경성 미디어 채널만의 차별화된 특징
사업실무조직과 대응되는 체계적인 인력으로 구성
관련 프로젝트 수행 경험 기술 인력 집중 투입
웹서비스 평가, 데이터 분석, 평가 설문 문항 개발 등 핵심전문기반 기술 인력 투입
전문 현장 수행조직 및 인력구성
웹사이트 만족도 평가 프로젝트의 경험을 바탕으로 최적의 개선방안 제시
다양한 고객들의 여러 각도에서 파악하여 체계적이고 정확함으로 접근하는 평가 분석 방법
다양한 웹사이트 고객만족도 프로젝트 수행 및 노하우
핵심 기반 기술의 안정적 적용
분석 시스템의 무결성 유지

참고 자료

없음
*도*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한글파일 예술과 퍼스널브랜딩 ) 자신의 퍼스널 브랜드 구축 계획서 작성하기 7페이지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한다. - 온라인 및 오프라인 홍보: 웹사이트 ... 및 시각적 아이덴티티를 개발하여 퍼스널 브랜딩에 사용하도록 한다. 2) 웹사이트를 ... 위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커뮤니티를 구축한다. - 블로그,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
  • 한글파일 포스트양자암호 에 대해서 10페이지
    그중에 64개 제안서가 제출 요건을 만족하여 Round 1을 통과하였고, ... 예를 들면, Web 사이트를 구축한다고 하면, 암호화 기능을 갖추는 기법을 ... 올해 안에 국내에 출시될 디지서트 시큐어 사이트(Secure Site)와
  • 한글파일 경영정보시스템 ) 개인이나 조직의 학업 또는 업무 생산성 향상을 위해 추천할 수 있는 웹 사이트 3개를 소개합니다. 기존에 알고 있던 사이트를 중심으로 하되, 필요하면 새로 발굴하여 제시합니다. 6페이지
    그렇다면 개인이나 조직의 학업 또는 업무의 향상에 도움이 되는 웹 사이트가 ... 회원가인 없이 웹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2016년에 첫 ... 홍보와 인지도만 높아진다면 많은 사람들이 평생학습을 위해 추천한 웹사이트
  • 한글파일 구글 Google 경영전략과 SWOT분석 12페이지
    검색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으며 세계 어디서든 접속이 가능하고 엄청난 분량의 웹사이트와 ... 있는 구글의 전략과 동향을 읽을 수 있다. (2) 비즈니스 혁신전략 - 고객가치제안 ... 만족도가 높다.
  • 한글파일 국내 리서치회사 현황을 회사명, 대표자, 설립연도, 전화번호, 지난해(1년전) 주요 실적 4페이지
    대상으로 이루어지며 고객 만족 활동 전반에 대한 계량적 평가를 통해 '고객만족지수'를 ... 고객만족과 기업가치의 선순환 메커니즘을 구현하는 것을 조사의 목적으로 두고 ... 엠브레인 패널파워는 설문조사 리워드 사이트에서 가장 알려져 있는 사이트이다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웹사이트 고객만족도 조사 제안서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