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마케팅]닌텐도 마케팅 분석
- 최초 등록일
- 2008.01.01
- 최종 저작일
- 2007.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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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A+[마케팅]닌텐도 마케팅 분석ppt 자료입니다.
목차
Ⅰ. 서 론
Ⅱ. 본 론
1. 닌텐도 연혁
2. 닌텐도 SWOT 분석
3. 닌텐도 STP 분석
4. 닌텐도 4Ps 분석
5. 닌텐도의 성공요인
Ⅲ. 결 론
본문내용
여러분은 닌텐도를 아시나요?
▶ 닌텐도 : 일본 굴지의 게임 회사. 20세기 초반 화투와 장난감을 만드는 회사로 출발했다
가 20세기가 끝나갈 때쯤 [동키콩]과 [슈퍼마리오]를 빅 히트시키며 본격적인 게임 회사로
발돋움하여 근 20년 간 지칠 줄 모르는 아성을 자랑하다가 32비트 게임기 시장 이후에 주춤
했 지만 다시 휴대용 게임기 시장을 중심으로 최근 일어나기 시작한, 다사다난하기야 해도
최강의 회사. 이 회사와 어릴 적에 인연을 맺지 않은 사람이 누가 있으랴마는, 그래도 다들
그 때의 추억이나 한 번 떠올려 보시라는 의미에서...^^
패밀리(패미콤) 시대
2. 슈퍼패미콤 시대
여러분은 닌텐도를 아시나요?
3. 게임보이 시대
4. 16비트에서 32비트로..
5. 닌텐도는 죽지도 않고
사라지지도 않는다.
닌텐도의 새로운 시작
첫째, 일본의 게임 산업시장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 닌텐도, 소니 등 대형 게임 업체들을 중심으로 세계 게임시장을 선도
- 최근 몇 년간 정체기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