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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nGL을 기반으로 한 3D 전장 체험 시뮬레이션 게임 구현 (An Implementation of 3D battlefield Simulation Game using OpenGL)-중간자료

*훈
최초 등록일
2007.06.23
최종 저작일
20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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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OpenGL을 기반으로 한 3D 전장 체험 시뮬레이션 게임 구현 (An Implementation of 3D battlefield Simulation Game using OpenGL)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목차

연구 과정
연구 내용
연구 일정
향후 연구 방향
참고 문헌

본문내용

로우폴리곤’ 이란?
3D 게임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캐릭터, 장비 등의
폴리곤 수를 최대한 줄여(1000~2000) 모델링
하는 기법
플레이스테이션2나 XBOX 같은 콘솔보다는
사양이 낮은 PC환경에서 구동이 가능하기 위해
하이폴리곤이 아닌 로우폴리곤(1000~2000 face)을
사용해서 캐릭터를 모델링 하였다.
(캐릭터 모델링과 소모품-권총 등-모델링)
프로그램에 사용될 대상을 3D MAX 를
통해 제작하고 ASE형식의 파일로 추출
시킨 후에 OpenGL 라이브러리를 이용
하여 Visual C++로 구현.
..............................

참고 자료

http://kin.naver.com/browse/db_detail.php
http://blog.empas.com/parky21ko/2316450
Daniel Sanchez – Crespo Dalmau,
“게임 프로그래밍의 핵심테크닉과 알고리즘”, 사이텍 미디어, 2005년
Davs Astle,
“OpenGL Game Programming(한국어판)”, 정보 문화사, 2001년
맥스나라 3smax animation 캐릭터 디자인
“http://www.ziphap.com/study_06.htm”
*훈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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