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캠퍼스북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엔터테인먼트]게임산업 Case Study - EA 와 Sony를 중심으로

*성*
최초 등록일
2006.01.12
최종 저작일
2004.11
27페이지/파워포인트파일 MS 파워포인트
가격 2,5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엔터테인먼트 경영 게임 산업 분석 term presentation 입니다.
많은 분석 자료와 결과가 포함되어
게임 산업에 대해 이해하고자 하시는 분들께 실용적으로 활용될 수 있는
자료라 생각됩니다.

목차

I. Game Industry
II. Electronic Arts _ the Blockbuster Strategy
III. SONY PlayStation2
IV. Future & Direction

본문내용

게임 산업 전반에 관한 소개를 하고,
EA의 경영전략과, SONY PS2의 전략을 비교 분석.
그리고 게임 산업의 미래와 방향성에 대해 간단히 논함.

참고 자료

Havard Business School Articles
*성*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엔터테인먼트]게임산업 Case Study - EA 와 Sony를 중심으로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