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캠퍼스북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자연과학]미래의 나의직업

*상*
최초 등록일
2005.12.08
최종 저작일
2005.11
16페이지/파워포인트파일 MS 파워포인트
가격 2,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미래의 나의직업을 6T 중 문화기술(CT)에 맟추어서 만든 파워 포인트 입니다.

목차

미래유망 직종 중 문화산업기술(CT)이란?
문화산업기술(CT)를 선택한 이유
문화산업기술(CT)과 관련된 회사
내가 원하는 분야의 회사
영화산업 성장 가능성
경력을 쌓기 위한 계획

본문내용

미래유망 직종 중 문화산업기술(CT)이란?
●디지털 미디어를 기반으로 하여 방송·영화·음반·애니메이션·게임·음악 등 문화예술 산업을 첨단 산업으로 발전시키기 위한 기술의 총칭.
●CT기술은 향후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성장 가능성이 큰 디지털 미디어에 반한 첨단 문화예술산업을 발전시키는 데 필수적인 기술
●국내 문화산업 시장규모:
세계시장(8,500억달러)의 1%내외에 불과하나, 세계시장 성장률보다 2배 이상 높은 연평균 14%씩 증가하여 우리나라 주력산업으로 성장 예상
●해외:
최근 세계경제의 침체와 이로 인한 다른 시장에 미칠 영향력에 대한 우려에도 불구하고, 각 지역에서의 문화산업시장에 대한 장기적 전망은 낙관적임.

문화산업기술(CT)과 관련된 회사
창작부문
디자인,음악(작곡과 작사),이야기 소재 또는 대본,그림,춤,무늬 등 유형의 문화 컨텐츠와 스타일,패션,정서,캐릭터,색상 배합,영상처리법 등 무형의 문화 컨텐츠 등

●소비부분
영화관,극장,콘서트 홀,갤러리,레스토랑,나이트 클럽,호텔,레저 센터등

●유통부분
영화배급사,텔레비전 채널,신문 및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배급사등등 아주 방대

참고 자료

없음
*상*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자연과학]미래의 나의직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