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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한국온라인게임산업의 중국시장 진출

*현*
최초 등록일
2005.11.07
최종 저작일
199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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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한국온라인게임산업의 중국시장 진출에 관한 PPT자료 입니다.
발표를 목적으로 만든것입니다.

목차

1. 온라인 게임의 정의와 발달
2. 온라인 게임의 산업현황
3. 온라인 게임의 중국시장 진출
4. 결론

본문내용

공산품을 제조해서 수출을 하던 우리 사회가 정보, 지식, 창의력을 바탕으로 게임, 음악, 영화, 드라마 등 문화 컨텐츠를 수출하고 있습니다
이는 앨빈토플러가 지적한데로 한국사회는 제2의 물결인 공업사회를 지나 제 3의 물결인 지식기반사회로 이동하고 있다고 할수 있습니다
  국내 문화의 수출은 ‘한류 열풍’이라 불리우며 게임, 영화, 음악 등 국내 문화 산업이 중국을 중심으로 동남아시아에서 해외 진출을 성공하면서 관련 산업에 여러 파급 효과까지 불러 일으키고 있으며, 특히 국내 온라인 게임은 중국, 태국. 대만 등에서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것으로 평가 받고 있어 해당 국가의 인터넷 보급률이 급속히 높아지면 온라인 게임시장이 더욱 확대되고 이에 따라 한국 기업들에게는 큰 기회가 될수 있기에 주제를 선정하였습니다.

참고 자료

없음
*현*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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