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캠퍼스북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교육심리학] 학습동기 유발과 사이버 강의

*영*
최초 등록일
2004.11.01
최종 저작일
2004.11
8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1,5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하루 올인해서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좋은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많이 다운 받아주세요 ^ ^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학습자들의 동기유발
가. 동기의 개념 및 기능
나. 동기 이론
다. 학습 동기를 유발 시키는 방법
2. 사이버 강의에서의 동기유발
가. 사이버 강의의 유형
나. 사이버 강의의 운영
다. 사이버 강의의 장․단점
라. 사이버 강의에서 동기유발 시키는 방법

Ⅲ. 결론

본문내용

Ⅰ. 서론

최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한 온라인 교육업체들이 공부에 대한 학생들의 흥미를 돋우기 위해 미니홈피 아바타등을 활용하고 있다. 매일 사이트에 접속(출석)해 공부를 하면 사이버머니를 받을 수 있고 이것으로 아바타와 미니홈피를 꾸밀 수 있다. 초등교육 전문업체인 티나라와 두산동아가 공동을 운영하는 인터넷 교육사이트인 하우키(www.howkey.co.kr)는 수업을 들은 학생에게 사이버 머니의 일종인 “금별”을 나눠준다. 학생들은 금별로 아바타와 미니홈피를 꾸밀 수 있다. 학생들이 아바타를 꾸미기 위해서 금별이 필요하고 금별을 받기 위해서는 열심히 공부할 수밖에 없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참고 자료

없음

자료후기(2)

*영*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교육심리학] 학습동기 유발과 사이버 강의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