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캠퍼스북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마케팅원론] 난타 사례연구서

*기*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04.01.29
최종 저작일
2004.01
18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3,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난타 사례연구서

목차

■ 주제 선정 동기
서 론
본 론
인터넷 마켓팅
▶ 문제점 및 기회발견 ( SWOT 분석 )
▶ 환경분석 ( 내부 / 외부 )
구매 행동 분석
시장세분화
제품위치도
제품 전략
광고와 판매촉진
유통 경로와 물류전략
가격 전략
서비스마케팅
글로벌마케팅
▶ 난타의 성공 마케팅
▶ 난타의 문제점 및 개선방향
난타의 개선점 및 아이디어
■ 결 론
- 설문조사결과(첨부)

본문내용

「난타」의 특징

- Non-Verbal Performance
Non-Verbal Performance란 아무런 대사 없이 리듬과 비트로만 구성된 장르를 말한다. 전 세계적으로 돌풍을 일으켰던 공연 형태의 한 종류로 우리나라에도 STOMP, TAP DOGS 등의 작품이 소개된 바가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최근 10년간 새롭게 등장한 공연 형태이기 때문에 전형과 모범이라는 것이 없어 오히려 새로운 공연 창출을 시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삼게 되었다.

- 언어 장벽 파괴
NANTA는 리듬과 비트 그리고 상황만으로 구성된 작품이다. 따라서 언어장벽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기 때문에 세계인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작품이며, 나라간 민족간의 문화적 이질감을 탈피할 수 있는 기회가 된 것이다.

- 전통 리듬
우리에게는 전 세계적으로 그 독창성을 인정받는 농악(사물놀이)의 훌륭한 리듬이 있다. 이는 세계시장으로 다가갈 수 있는 더없이 좋은 밑거름이 되고 있으며, 한국 전통 리듬을 현대적 공연 양식에 접목한 작품이다.

- 드라마
기존의 Non-Verbal 작품들은 리듬과 비트의 끊임없는 반복으로 단조로움을 주는 경향이 짙음으로 쉽게 그 매력을 잃어버리는 단점이 있다. 반면 NANTA는 주방이라는 보편적인 공간을 무대로 설정하고, 드라마틱 요소를 대입시켜 누구라도 신명나고 즐겁게 관람

참고 자료

없음

이 자료와 함께 구매한 자료

*기*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워드파일 경영학 사례 연구: 스타벅스 성공 원인 그리고 해결 과제 21페이지
    6/19/2008 전공 명: 경영학 원론 교수님: 안현철 교수님 소속: 성신여자대학교 ... 2007년 미국 소비자전문지 ‘Consumer Reports’ ‘ 삼성경제연구소 ... http://www.forx.org" www.forx.org 스타벅스 성공 사례
  • 한글파일 [경영학]글로벌 경영 성공 사례 : 롤리타 렘피카 15페이지
    서론 - (주)태평양의 글로벌 경영 경영학원론 Ⅱ. ... 글로벌 경영 성공 사례 : 롤리타 렘피카 □ 실패한 글로벌 경영 최초의 시도 ... 또한 태평양은 2002년 3월 국내 대표적 공연상품으로 자리잡은 ‘난타’의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마케팅원론] 난타 사례연구서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