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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언어] API로 만든 지뢰찾기게임

*성*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04.01.16
최종 저작일
200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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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지뢰찾기 게임입니다.
윈도우에 있는거에 비하면 많이 모자라지만
그래도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컴파일 실행환경

<파일목록>
BombGame.rc
resource.h
BombGame.h
BG_Main.cpp
BG_Func.cpp
noBomb_10.bmp
Bomb_10.bmp
Bomb.bmp
noBomb.bmp
BombGame.exe

본문내용

/*
* BG_Main.cpp
* 지뢰찾기 게임
*/
#include "BombGame.h"

HBITMAP hBmp1, hBmp2; // 비트맵 핸들

int WINAPI WinMain(HINSTANCE hInstance, HINSTANCE hPrevInstance,
LPSTR lpszArg, int nCmdShow)
{
HWND hWnd;
MSG msg;
WNDCLASS WndClass;
char szAppName[] ="Bomb Game v-1.0 (Poluria)";

// 윈도우 클래스 등록
WndClass.style = NULL;
WndClass.lpfnWndProc = WndProc;
WndClass.cbClsExtra = 0;
WndClass.cbWndExtra = 0;
WndClass.hInstance = hInstance;
WndClass.hIcon = LoadIcon(NULL, IDI_APPLICATION);
WndClass.hCursor = LoadCursor(NULL, IDC_ARROW);
WndClass.hbrBackground = (HBRUSH)GetStockObject(WHITE_BRUSH);
WndClass.lpszMenuName = NULL;
WndClass.lpszClassName = szAppName;
if(!RegisterClass(&WndClass)) return NULL;

압축파일 내 파일목록

noBomb.bmp
BG_Main.cpp
Bomb.bmp
Bomb_10.bmp
BombGame.h
BombGame.rc
BG_Func.cpp
noBomb_10.bmp
resource.h
BombGame.exe

참고 자료

없음

자료후기(4)

*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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