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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소스]슈팅게임소스파일

*지*
최초 등록일
2003.12.16
최종 저작일
2003.12
6페이지/파일확장자 압축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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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슈팅게임 프로그램 소스로써 BITMAP을 사용하여 그림을 바꿀수 있다.
다운 받으시고 후회는 없을것입니다^^*

컴파일 실행환경

1.미사일 초기위치 설정
2.윙의 움직임 및그림조작
3.적기의 움직임 및 그림조작
4.윙의 미사일및 그림조작
5. 적기의 미사일및 그림조작
6. 윙과 적기의 충돌조건
(본문 내용이 6번의 내용을 간략히 올린것임.)

본문내용

/*** 타이머 선언 ***/
SetTimer(hWnd,1,1, NULL);

return 0;
case WM_KEYDOWN:
switch(wParam) {
case VK_LEFT: //화살표 왼쪽이 눌러졌을때
if(Wing.x >= crt.left) //윙의 좌표가 화면의 왼쪽에 도달했을때
{
Wing.before_x = Wing.x;
Wing.before_y = Wing.y;
Wing.x-=8;
}
break;
case VK_RIGHT:
if(Wing.x <= crt.right - WINGSIZE) //윙의 좌표가 화면의 오른쪽에 도달했을때
{
Wing.before_x = Wing.x;
Wing.before_y = Wing.y;
Wing.x+=8;
}
break;
case VK_SPACE: //윙의 미사일 발사
MessageBeep(MB_ICONASTERISK); //미사일 발사시 소리 생성
if(Fire[fire_int].live == DIE)
{
Fire[fire_int].live = LIVE;
Fire[fire_int].x = Wing.x + 1;
Fire[fire_int].y = Wing.y;
fire_int++;
if(fire_int > 4)
{
fire_int = 0;
}
}
break;
}
return 0;

압축파일 내 파일목록

BLANK.bmp
ENEMY.bmp
FIRE.bmp
resource.h
shooting.aps
shooting.cpp
shooting.dsp
shooting.dsw
shooting.ncb
shooting.opt
shooting.plg
shooting.rc
WING.bmp
wingfire.bmp
Debug/shooting.bsc
Debug/shooting.exe
Debug/shooting.ilk
Debug/shooting.obj
Debug/shooting.pch
Debug/shooting.pdb
Debug/shooting.res
Debug/shooting.sbr
Debug/vc60.idb
Debug/vc60.pdb

참고 자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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