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리즘] 플로이드 마샬
- 최초 등록일
- 2003.10.18
- 최종 저작일
- 2003.10
- 10페이지/ 압축파일
- 가격 1,000원
소개글
floyd warshal 알고리즘입니다.
디지스트라 알고리즘을 개선한것으로 어느 노드에서나 다 최단거리 알고리즘을 구현한것입니다.
그래픽적인 요소를 첨가하여 c#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컴파일 실행환경
없음
본문내용
using System;
using System.Drawing;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mponentModel;
using System.Windows.Forms;
using System.IO;
using System.Data;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
using System.Net;
using System.Net.Sockets;
namespace 연습_그래픽_
{
/// <summary>
/// Summary description for Form1.
/// </summary>
public class Form1 : System.Windows.Forms.Form
{
private System.Windows.Forms.ComboBox start_Loc;
private System.Windows.Forms.ComboBox desti_Loc;
/// <summary>
/// Required designer variable.
/// </summary>
private System.ComponentModel.Container components = null;
private System.Windows.Forms.Button button1;
private System.Windows.Forms.Button button2;
private System.Windows.Forms.Label label11;
private System.Windows.Forms.Label label12;
private System.Windows.Forms.Label label13;
private System.Windows.Forms.Label label14;
private System.Windows.Forms.Label label15;
private System.Windows.Forms.Label label16;
private System.Windows.Forms.Label label17;
압축파일 내 파일목록
App.ico
AssemblyInfo.cs
Form1.cs
Form1.resx
world.jpg
연습(그래픽).csproj
연습(그래픽).csproj.user
연습(그래픽).sln
연습(그래픽).suo
bin/Debug/연습(그래픽).exe
bin/Debug/연습(그래픽).pdb
obj/Debug/연습(그래픽).exe
obj/Debug/연습(그래픽).pdb
obj/Debug/연습(그래픽).projdata
obj/Debug/연습_그래픽_.Form1.resources
참고 자료
c# reference, 알고리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