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캠퍼스북
  •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21세기와 엔터테인먼트

*경*
최초 등록일
2003.10.05
최종 저작일
2003.10
3페이지/워드파일 MS 워드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목차

없음

본문내용

오락의 요소 없이는 소비자의 눈길을 잡을 수 없고, 기업은 성장은 커녕 생존 조차 할 수 없고,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는 경제의 견인차 구실을 하고 있다는 것이 상식이 되어버렸다. 오락이 돈이 된다는 사실은 미국의 개인 저축률이 2.1%인 반면, 오락비용은 전체 소비지출의 8.4%를 차지한다는 데서 쉽게 확인된다. 그것도 날로 증가한다. 상품 선택에서도 `즐거움'은 주요 기준이다. 아마 이러한 경향은 `와이(Y)세대'라 불리는 멀티미디어 세대가 주요 소비계층이 될 `내일'이 오면 더욱 강화될 것이다. 그것은 기업이 `엔터테인먼트 요소' 도입 경쟁에 나서는 이유이기도 하다.
세계 200여명의 컨설턴트를 휘하에 둔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리딩 컨설턴트 마이클 J. 울프… 그가 진단하는 세계는 분명 엔터테인먼트를 중심으로 움직이고 있다. 소비자들은 더이상 오락적 요소가 첨가되지 않은 본원적 기능만을 가진 제품을 원하지 않으며, 그에 따라 모든 비지니스에는 쇼비즈니스가 필수적인 요소가 되었다. 이는 소비자들의 변화된 라이프 스타일에 기인한다. 현대사회로 접어들면서 소비자들에게 시간은 더욱 귀하게 되었다

참고 자료

없음

자료후기(1)

*경*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워드파일 멀티미디어개론,멀티미디어 기술 중 사물인터넷(IoT)과 증강현실(AR), 가상현실(VR)에 대해서 조사하고, 발전 방향에 대해서 본인의 의견을 기술하시오. 5페이지
    조사와 발전방향 Ⅲ.결론 Ⅰ.서론 산업화된 첨단 과학 기술 시대를 살아가는 21세기는 ... 현실은 가상의 세계가 아닌 현실 세계에서 다양한 콘텐츠인 건축, 게임, 엔터테인먼트 ... 추후, 21C 정보화 사회에서 가상현실 기술의 발전은 바른 확산속도와 더불어
  • 한글파일 멀티미디어 사물인터넷(현재 가장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는 멀티미디어 기술 중 사물인터넷과 증강현실(AR), 가상현실(VR)에 대해서 조사하고,발전 방향에 대해서 본인의 의견을 기술하시오) 7페이지
    대해서 본인의 의견을 기술하시오. 3.결론 4.참고문헌 1.서론 최근 21세기 ... 사회에 있어서 멀티미디어 기술의 활용은 매우 중요한 핵심이 되고 있다. 21세기 ... 결론적으로 우리나라는 아직 VR보급 단계에 머물러 있고, 게임, 영화 등 엔터테인먼트
  • 워드파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전략 검토 3페이지
    英 BBC 방송은 21세기 비틀스라 했다. .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전략 검토 1.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1.1.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M&A 현황을 표로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 한글파일 성적보장] 한국 엔터테인먼트산업의 시장전망과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4페이지
    결론 21세기가 도래하는 이 시대, 대부분의 연구자들은 새로운 세기가 문화 ... 후기 르네상스 시대의 오페라, 산업혁명 시대의 서커스, 20세기 초의 영화 ... , 20세기 중반의 테마파크 등은 모두 각 시대를 대표하는 첨단멀티미디어
  • 한글파일 역사 ) 21세기 (4차 산업혁명시대) 자국 문화의 중요성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작성 5페이지
    21세기 (4차 산업혁명시대) 자국 문화의 중요성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 작성 21세기 (4차 산업혁명시대) 자국 문화의 중요성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 문명의 발달을 거쳐 왔고 이제 21세기에 이르러 4차 산업혁명이라는 전례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21세기와 엔터테인먼트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