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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비지니스 성공사례 - 넥슨

후니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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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 등록일
2014.07.01
최종 저작일
2013.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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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게임 회사 넥슨의 E-비지니스 성공 사례 분석입니다.
회사의 환경분석 및 전략, 4P전략과 캔버스 모델 분석 등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목차

1. 회사 소개
2. 회사 설명
3. 회사의 환경분석
4. 회사의 전략
5. 캔버스 모델 분석
6. 배운점

본문내용

- 넥슨은 1886년 세계 최초의 그래픽 온라인 게임 ‘바람의 나라’를 상용화 한 이래 국내 최고의 게임 개발 기술로 다양한 게임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국내 외 우수 게임들을 유통함은 물론 개발력 있는 소규모 게임 개발사들을 발굴 및 지원하고 있다.
이게임 개발 및 서비스 이외에도 게임 개발 지원 및 인큐베이팅, 웹서비스,보드게임, 국내 외 게임 유통 해외 배급 등 많은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고있으며 각 부문에서 큰 성공을 거두어 현재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회사가 됐다.

2. 회사 설명

- [ Vision ] : 넥슨은 온라인 게임의 개발 / 퍼블리싱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와 컨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고객과 넥슨 구성원 들이 꿈을 실현할 수 있는 특이 되는 회사를 지향하고 있다.

- [ Mission] : :1. 최초/일류의 제품 및 서비스 지속적인 추구
2. 회사 구성원들에게 성장 기회 부여
3. 고객에게 즐거움과 기쁨 제공
4.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선도자

- [ Values ] : :창의 : 새로운 미디어 / 컨텐츠로 시장을 이끌어 나간다.
도전 : 더 나은 미디어 / 컨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고객중심 : 고객을 이해하고 고객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
팀워크 : 사내구성원, 사외협력사들과 공동의 이익을 위해 더불어 성장한다.

참고 자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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