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츠센터 사업계획서
- 최초 등록일
- 2014.05.15
- 최종 저작일
- 2014.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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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회사 및 사업개요
1) 회사개요
2) 사업 추진현황
3) 주주 및 조직현황
2 시장분석
1) 시장 트렌드
2) 시 장 전 망
3) 관련 산업현황
3 사업내용
1) 사 업 개 요
2) 입지 및 상권
3) SWOT 분석
4 사업계획
1) 건 축 계 획
2) 소요자금 및 조달계획
3) 매 출 계 획
5 재무계획
1) 추정 대차대조표
2) 추정 손익계산서
본문내용
주5일제/가족문화
→ 레저수요의확대 고도화
시간절약비즈니스의활성화
건강용품,건강관련시장의확대
다양한 문화생활
- 영화, 연극에서 콘서트, 클래식, 재즈, 뮤지컬, 발레, 극악 등으로 다양화
- 특수한 문화활동이 일반화
전문취미활동
- 전문적인 취미활동 확대
- 온.오프라인 활용한 가상 공동체 모임이나 동호회를 통해 정보교환 및 교류
웰빙산업활성
- 건강과 안전을 생각한 소비자의 욕구증대
- 건강식품, 목욕문화, 가족과 함께하는 여가문화정착
이벤트 여행
- 단순히 눈으로 보는 획일적인 여행패턴에서 탈피
- 문화·예술, 레포츠, 건강·환경, 연구·학습, 농촌체험등 특정한 이벤트와 연계된 여행수요가 확대
스포츠의 생활화
- 건강과 웰빙에 대한 관심 고조로 일상 스포츠 확대
- 젊은층을 중심으로 번지점프, 암벽등반 등 레포츠에 대한 수요증대
디지털 체험
- IT를 활용한 디지털 체험을 강조한 레저에 대한 관심 고조
- PC방을 활용한 온라인 게임 비즈니스가 활성화로 게임산업 발전했으며, 일본 못지않은 게임 산업의 성장이 가능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