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캠퍼스북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게임빌 기업분석,게임빌 경영사례,게임빌 게임시장,모바일 게임의 제작 및 서비스 사업

*지*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4.04.22
최종 저작일
2014.04
14페이지/파워포인트파일 MS 파워포인트
가격 2,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목차

1. 기업소개
2. 재무분석
3. 경제성분석
4. 수요예측
5. 결론

본문내용

해외매출 65억 원으로 전년동기대비 437% 성장하며 1분기 매출성장에 기여
국내매출 101억 원으로 전년동기대비 95% 성장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게임 퍼블리싱 계약뿐만 아니라 공동 제작, 제작 기술 전수 등 다각적인 방법으로 중국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분기 대비 3분기 추세
매출총이익은 2분기 대비 증가 추세
영업이익은 2분기 대비 약간의 감소 추세
영업외수익 역시 2분기 대비 감소 추세
영업외비용은 2분기 대비 약간의 증가 추세

참고 자료

없음
*지*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한글파일 넥슨 소개 13페이지
    특히 벤처기업의 경우 신기술 뿐만아니라 자금관리 경영관리, 인력관리 등이 ... 즉, 성공적인 벤처기업 창업을 위하여 객관적인 사업타당성 분석은 물론, 대체사업 ... 넥슨모바일이 그 기간을 줄인다면 지금 넥슨모바일게임빌, 컴투스와의 격차를
  • 한글파일 넥슨 NEXON 경영전략 17페이지
    넥슨의 한계점 해결방안 제안 5 Force Model 분석 모바일 게임시장 ... 실제로 컴투스, 게임빌, 넥슨 정도를 제외하면 사례가 드물다. ... 넥슨 기업소개 1. 넥슨 기업연혁 2. 게임업계동향분석 Ⅲ.
  • 파워포인트파일 게임빌 GAMEVIL - 기업분석, 해외진출 성공 분석, 경영전략, 마케팅 4p stp swot 분석 76페이지
    게임 시장 점유율 1위 게임 서비스 현지화의 다양한 성공 사례 중국 모바일 ... 브랜드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7. Mobile Gmae 이란 ? ... 이통사 선택 개발 언어 선택 모바일 게임의 제작과정 액션 / 스포츠 장르
  • 워드파일 모바일 게임에 대하여 37페이지
    게임업체의 사례 (1) Com2us (2) 엠조이넷 (3) 게임빌 (4) ... 현재 이동전화 사업자들은 모바일컨텐츠 서비스 매출증대에 모바일게임서비스가 ... 제작기간은 보통 3개월 정도이다. ⅱ)모바일게임 시장은 타 게임시장에 비해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게임빌 기업분석,게임빌 경영사례,게임빌 게임시장,모바일 게임의 제작 및 서비스 사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