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 최초 등록일
- 2014.01.01
- 최종 저작일
- 201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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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서론
Ⅱ. 본론
1. 모바일 시장 분석
2. 컴투스 - 게임빌 비교 분석
3. 게임빌 성장과정
4. 조직관리와 조직문화
5. 게임빌 컴투스 인수
Ⅲ. 결론
본문내용
■ 회사소개
창의적인 게임과 기술로 시장을 선도하는 게임빌
모바일게임이라는 단어가 낯설던 2000년 설립된 게임빌은 세계 최고의 모바일게임를 목표로 ‘모바일게임은 모바일게임 다워야한다’는 개발 이념에 매진해 왔고 그 동안 게임빌은 세계 최초의 아이디어 모바일게임으로 불리는 ‘놈’ 시리즈를 비롯해 국내 모바일게임 최초로 시리즈 누적 천 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게임빌 프로야구’ 시리즈, 국내·외 모바일 RPG 시장을 석권한 ‘제노니아’ 시리즈 등을 선보여 왔다. 이러한 창의적 개발과 꾸준한 인기에 힙입어 2009년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 게임빌은 모바일게임의 대표 기업이자, 모바일게임 이용자와 산업을 대변하는 리딩 컴퍼니로 성장했다.
최근에는 변화하는 모바일게임 시장의 환경에 맞춰 한 해에만 수십여 종의 게임을 출시하며 호평 받는 회사로 모바일게임에 이어 소셜 네트워크 게임 시장에도 진출해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특히 국내 최고의 모바일게임사로 자리 잡은 게임빌이 세계 시장에서도 영향력 있는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 비전
세계인의 손 안에서 펼쳐지는 행복의 세상
현대인에게 휴대폰은 내 몸의 일부로 인식될 만큼 우리의 일상생활 깊숙이 자리잡고 있다.
우리가 모르는 사이 모바일이 우리의 문화생활을 지배하고 있고 , 이러한 모바일 라이프의 중심에는 모바일 콘텐츠가 있다.
모바일게임은 모바일 문화 콘텐츠의 핵심으로서 다가오는 유비쿼터스 시대에서 핵심적 가치로 급성장하고 전 세계 모바일게임의 역사를 이끌어온 게임빌은 손 안에서 펼쳐지는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게임 세계를 창조하여 새로운 행복의 세상을 창조해 나가 전세계 인류의 손 안에서 펼쳐지는 행복의 세상 , 게임빌이 만들어가는 꿈의 낙원이 될 것이다.
참고 자료
http://corp.gamevil.com/
http://cafe.naver.com/star2fan/109862
http://people.incruit.com/news/newsview.asp gcd=24newsno=1393645pco=586utmcampaign=Nsyndicationutmsource=naver
http://www.phpschool.com/gnuboard4/bbs/board.php botable=yonhapnewswrid=19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