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 최초 등록일
- 2013.10.08
- 최종 저작일
- 201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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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격 3,000원
목차
1. 가치명제
① 타겟 고객계층
② 고객에게 주어지는 가치 혹은 이익
③ 기업의 독특한 차별적 능력 -> 성공요인
2. 온라인 판매대상 제품/서비스
① 판매대상 범위
② 소비자 의사결정 프로세스의 예측
③ 제품 및 서비스의 매핑
3. 자원 시스템
4. 수익모델
본문내용
사명 : 주식회사 네오위즈게임즈
대표이사 : 윤상규
사업 내용 : 게임 제작, 게임 퍼블리싱,
온라인 게임포탈
피망(www.pmang.com) 서비스
설립일 : 2007년 4월 26일
자본금 : 109억원(2011년 7월 기준)
종업원 수 : 약 1000명(2011년 7월 기준)
네오위즈게임즈
* 2007년 (주)네오위즈로부터 기업분할로 탄생한 게임 전문 기업
*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FPS, SPORTS, RACING, RPG 다양한 장르의 게임 서비스
* 국내 최고의 퍼블리싱 능력과 함께 내,외부 개발 스튜디오를 통해 양질의 게임을 개발
* 대표 게임으로는 피파온라인2, 슬러거, 아바, 크로스파이어, 스폐셜포스, 레이시티, 알투비트, 데카론 등등
* 이들 게임은 중국, 일본을 비롯 북미, 유럽 등 전세계 주요 게임시장에 진출해 큰 인기
-> 해외 시장 공략의 첨병 역할을 담당
<중 략>
단순 영업이 아닌 PC방 점주와의 유기적 관계 형성 및 네트워크를 구축
직접 발로 뛰는 영업 조직 - 거점 PC방 중심의 포인트 공략 - 차별화된 PC방 고객지원
약 20,000개 가맹점의 PC방 인프라가 게임 퍼블리싱에 큰 힘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