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게임사 온라인 광고 제안서] 위메이드 - 쯔바이 온라인 광고 마케팅 제안서
- 최초 등록일
- 2013.06.07
- 최종 저작일
- 2012.04
- 73페이지/ MS 파워포인트
- 가격 3,000원
소개글
국내 대규모 게임회사의 개별 게임 광고에 대한 성공적인 마케팅 대안방향 입니다.
실질적인 큰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으니 활용하시기에
최고의 자료라 생각합니다. 안심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목차
1. INTRO
2. COMMUNICATION STRATEGY
3. PROMOTION STRATEGY
4. MEDIA STRATEGY
본문내용
1. INTRO
MISSION
쯔바이 온라인의 다양한 특성을 타깃에게 효과적으로 알려
성공적인 런칭을 이끌어라!
1. INTRO
GOAL
2차CBT : 동접 1,000명
OBT : 동접 20,000명
유저들에게 (원작) 쯔바이 란?
2002년 에 출시된 팔콤사의
유명한 RPG 게임
1. INTRO
그렇다면
쯔바이 온라인 이란?
원작의 느낌을 최대한 살린
온라인 캐주얼 MMORPG
1. INTRO
원작의 아성,
어떻게 뛰어 넘을 것인가?
1차 CBT
결과를 살펴 보자
뛰어 넘기 에는 너무 높은 현실의 벽이 될 것 인가?
아니면 너무 쉽게 뛰어 넘을 것 인가?
<중 략>
오감만족 쯔바이 버스 (season 2)
GOAL 지속적 [오감만족 쯔바이 버스 ] 운영을 통한 이슈 붐업
개요 : P.OBT에서 시작된 [ 오감만족 쯔바이 버스 ]의 연장으로, 시즌1에서 선보였던 [오감만족 쯔바이 버스]의 본격적인 활동. 목적 : 체험 + 경품 을 통한 프로모션의 붐업
기대 효과 : 프로모션의 붐업으로 인한 게임의 인지 확산 및 가입 확산
[ 오감만족 쯔바이 버스 ] 의 본격적 활동!
(예제 사례 XBOX 체험버스)
3) PROMOTION STRATEGY ACTIVITY
개요 : [오감만족 쯔바이 버스 ] 에 방문한 모든 이들과
<중 략>
대대적인 고지 및 참여 극대화를 위해 PC방 클라이언트 Top 3 OBT 동시 집행
■ Heavy User의 주요 게임장소인 PC방에서 광고진행이 가능한 PC방 네트워크 상품 진행 필요!
■ PC방 네트워크 업체 중 Volume이 크며 전환율이 우수한 매체 위주 진행 미디어웹, 게토, 네티모
■ 링크 = PC방 시작페이지 강제 설정을 통한 즉각적인 노출가능하며, 일반배너보다 효율성이 높음
PC방 주 이용목적의 88%가 “게임”
# PC방 이용현황 (2008.게임백서)
# PC방 다이렉트 링크 상품 리뷰 평균 효과
브라우저 시작시, 초기화면에 풀화면으로 광고노출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