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캠퍼스북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엔시소프트,디아블로3,오라인게임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지*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2.06.21
최종 저작일
2012.06
31페이지/파워포인트파일 MS 파워포인트
가격 3,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엔시소프트1.기업선정 동기블레이드 앤 소울기업선정 동기게임산업모바일로 게임시장의수익성동일 시점에 한국 1위 게임회사와 세계 1위 게임회사의 게임출시글로벌 게임시장 규모 810억 달러 성장예상출저: DFC Intelligence디아블로3출시게임빌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39% 늘어난 426억원을 달성엔시소프트2.기업소개블레이드 앤 소울기업 소개기업의 문화 및 목표펀 에브리웨어Mission즐거움으로 연결된 세상을 만드는것ForMat작고강하고알찬기업Spirit우주정복기업 소개기업 연혁1990년대회사설립과 한국최초온라인게임 서비스 실시1997.3 설립1998.9 리니지 상용서비스 개시1998.12 리니지 ‘98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문화관광부)2000.5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개시2000.7 코스닥 상장2003,10 리니지2 서비스 개시2003.5 한국증권거래소 상장2008.11 아이온 서비스 개시2000년대게임산업의 글로벌리더사업분야MMORPG캐주얼 게임웹/보드 게임

목차

서론
1.기업선정 동기
2.기업소개

본론
3.환경분석
4.STP분석
5.마케팅분석 (4P)

결론
6.기대효과

본문내용

기업선정동기
글로벌 게임시장 규모 810억 달러 성장예상

게임산업 모바일로
디아블로3출시
게임시장의 수익성
게임빌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39% 늘어난 426억원을 달성
동일 시점에 한국 1위 게임회사와 세계 1위 게임회사의 게임출시

기업의 문화 및 목표
Mission
즐거움으로 연결된 세상을 만드는것
ForMat
작고
강하고
알찬기업
Spirit
우주정복

펀 에브리웨어

기업소개
기업연혁
회사설립과 한국최초
온라인게임 서비스 실시
1997.3 설립
1998.9 리니지 상용서비스 개시
1998.12 리니지 ‘98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문화관광부)

게임산업의 글로벌리더
2000년대
2000.5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개시
2000.7 코스닥 상장
2003,10 리니지2 서비스 개시
2003.5 한국증권거래소 상장
2008.11 아이온 서비스 개시

사업분야
MMORPG
캐주얼 게임
웹/보드 게임

참고 자료

온라인 게임(MMORPG)의 콘텐츠 특성 및 시스템 특성이
게임이용에 미치는 영향

http://game.donga.com/59800/
http://game.mk.co.kr/main/gamenews_detail.php?NO=201200028178
http://www.fnnews.com/view?ra=Sent0901m_View&corp=fnnews&arcid=201204240100207410012473&cDateYear=2012&cDateMonth=04&cDateDay=24
http://www.dailygame.co.kr/news/read.php?id=60371
http://www.dailygame.co.kr/news/read.php?id=60601
http://sports.donga.com/3/all/20120507/46070266/3
http://sports.donga.com/3/all/20120507/46070266/3
http://foto.sportschosun.com/news/ntype2_o.htm?ut=1&name=/news/entertainment/200809/20080912/89l75117.htm
http://www.fnnews.com/view?ra=Sent0901m_View&corp=fnnews&arcid=201202160100147960007285&cDateYear=2012&cDateMonth=02&cDateDay=16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2/05/17/2012051700813.html
http://www.segye.com/Articles/NEWS/ECONOMY/Article.asp?aid=20120515022889&subctg1=&subctg2=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2021415385435179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DC16&newsid=02325526599528920&DCD=A01405&OutLnkChk=Y
http://www.dailygame.co.kr/news/read.php?id=54387
http://www.ddaily.co.kr/news/news_view.php?uid=90113
http://www.gamechosun.co.kr/article/view.php?no=87009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2051511071052751
http://game.donga.com/60499/
*지*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엔시소프트,디아블로3,오라인게임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