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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 등록일
2012.04.25
최종 저작일
2012.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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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닌텐도 DS게임성게임매니아 지향형 게임 타이틀 다수 확보게임 타이틀 라인업이 닌텐도에 비해 부족함어린이,청소년 층 뿐만이 아닌 포괄적인 연령층 공략게임마니아 지향형 타이틀 부족비슷한 종류의 타이틀이 많음그래픽현존 휴대용 게임기 중 최고의 그래픽과 3D 구현 능력등장한 시기에 비해 낮은 수준의 그래픽사용자 접근성복잡한 버튼과 조작이 필요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단순하고 편리한 조작터치스크린과 마이크를 통한 새로운 시도게임로딩방식MD채용으로 대용량의 게임 환경 제공카트리지 방식을 통한 로딩시간 감축과 빠른 저장 가능가격제품가격이 다소 비쌈다양한 확장성만큼이나 주변기기 구매에 의한 추가 비용 발생내장 메모리의 부재로 추가 메모리 구매 부담제품가격이 저렴함

목차

없음

본문내용

소비자들의 연령을 기준으로 세분화
- 캐릭터 게임을 좋아하는 어린이~청소년(7~20대 남성)
- 디자인과 트렌드를 중요하게 여기는 20대 여성
- 교양 소프트웨어(두뇌회전 게임 등)를 받아들일 수 있는 20대 후반~40대 남,여
- 단순함과 기기 작동의 편리성을 중요하게 여기는 50대 이상 장년층

target :닌텐도는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새롭고 독특한 콘텐츠 개발하여 모든 사람들

기존의 주 고객층 뿐 아니라, 30대 초 중반의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고, 자투리 시간을 즐기려는 남성들과 일부의 여성들도 목표시장으로 선정 한 닌텐도는, 초기의 광고도 기존의 핵심 유저들을 대상으로 광고를 하였다기보다는 게임기에 관심이 없었던 30대나 여성층을 대상으로 하여, 10대 뿐만 아니라 30대,40대 또한 이용할 수 있는 쉬운 인터페이스를 강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심플하고 하기 쉬운 게임 기능 제공

게임 기능의 단순화 - 다양한 연령층에서 쉽게 게임을 접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

비교적 싼 제품의 가격 - 소비자들에게 쉽고 부담없이 구입 할 수 있는 심리를 제공

참고 자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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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자 유형Gold개인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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