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캠퍼스북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프로그램 평가 프로젝트

*대*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1.07.03
최종 저작일
2010.06
26페이지/파워포인트파일 MS 파워포인트
가격 1,5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직접 조사하고 정리한 자료입니다. 좋은 성적 받았습니다.

목차

서 론

상황분석 및 교육 체계도 평가

분석 및 설계

개발 및 마케팅

실행과 평가

프로그램 개선안 (종합의견)

본문내용

1. 서 론
손에 들고 읽는 책, 우리에게 `북아트`는 친밀했다.
"북아트라는 것 자체가 동양에서 전해 내려오던 작품과 무관하지 않습니다. 서양에서는 그림을 액자에 걸어놓고 보았지만 동양에서는 두루마리처럼 손으로 들고 보는 경우가 많았지요. 책이 굉장히 친밀한 편이었습니다."
출판계의 누군가는 구텐베르그 은하계의 행방을 물었다. 디지털 시대에 책은 사라질까? 그렇지 않을 것 같다.
책은 종이와 활자, 여백, 손에 들린 표지의 질감, 종이묶음의 무게에 이르는 총체적인 덩어리감이다. `북아트`라는 개념이 생기기 몇백 년 전부터, 이 땅의 독자들은 그걸 알았다. 서체를 즐겼으며 병풍으로 펴놓고 방 안을 장식했다. 부채와 두루마리, 인장, 사군자에 이르기까지 글은 책 밖으로 흘러나와 주변을 감쌌다.
1. 서 론
책의 형태로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기법의 혼합 예술
<북아트의 정의>
읽기만 했던 책을 만들어 보는 책으로 변화를 준다면 아이들에게는 흥미
로운 일이 될 수 있다는 것이 어린이 북아트의 큰 장점이다.
<북아트의 장점>
1-1 교육과정 소개
교육 방향
최근 교육 개정에 따라 독서교육 중요성이 확대되고 있다. 책은 오랫동안 우리아이들에게 새로운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는데 중요한 매체로 자리 잡아 왔고 그래서 책 읽는 활동은 가정에서 유치원에서 초등학교에서 성인이 되어서까지 끊임없이 권장되고 있다. 책 만들기란 여기서 한걸음 더 나아가 직접 자신이 책을 만들어 보는 활동으로 자신의 생각과 느낌을 글과 그림으로 표현해서 최종 완성하는 단계까지 직접 체험해 보게 하는 프로젝트활동이다. 이런 활동을 통해 예술적인 표현뿐만 아니라 정보를 효과적으로 처리하는 논리적 사고력과 창의성을 키울 수 있는 교육이다.

참고 자료

없음

이 자료와 함께 구매한 자료

*대*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프로그램 평가 프로젝트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