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역본-Blockbuster Entertainment Corporation
- 최초 등록일
- 2010.03.29
- 최종 저작일
- 201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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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Management
by Stephen p. Robbins, Mary coulter
교재에 있는 케이스를 완역하였습니다.
목차
Introduction
External Challenges and Opportunities
Company History
Attracting Huizenga’s Attention
본문내용
Introduction
H.Wayne Huizenga 는 그의 체인 블록버스터 비디오 스토어의 총 수익과 순이익 발표를 사무실 의자에서 앉아서 준비했다. 1992년 4월 중순의 그의 발표에서 이러한 결과들이 “시장 침투를 증가하는 것, 같은 가게 수입을 얻는 것, 가격 원가를 조정하도록 강조하는 것 그리고 생산량을 증가시키는 것” 덕분이라고 했다. Blockbuster Entertainment 기업의 CEO로써, 회사의 8,000명의 주주들에게 현금을 나눠주도록 하겠다고 발표하는 것을 준비했다. – 전에는 하지 않아왔던 것
13% 시장 점유율을 차지 하고 있는 1991년 말, 회사는 목표가 미국의 홈 비디오 시장에서 20% 도달하는 것과 1995년까지 북미에서 3,000개의 블록버스터 비디오 가게들을 오픈 하는 것이라고 발표했다. Atlanta, Chicago, Dallas, Detroit 그리고 South Florida와 같은 발달한 시장에서는 점유율이 30% 초과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런 높은 시장 점유율은 전문 소매업에서는 드문 일이었다. 그러나 블록버스터는 전국적인 지역을 기반으로 하는 유일한 미국 비디오 대여 체인업체였다. 블록버스터의 가장 큰 경쟁자는 그것의 크기보다 10/1적은 지역적인 체인이었다.
External Challenges and Opportunities
Huizenga는 앞으로 5~7년에 대한 회사의 전략적인 상황을 낙관적으로 심사 숙고하면서 여러 가지 재미있는 외부적인 도전들과 기회들이 있었다.
- 300개의 가장 가까운 경쟁자들을 합친 것보다 높은 시장 점유율을 가지면서 기업의 시장 침투를 얼마나 많이 증가시킬 수 있을까?
- 홈 엔터테인먼트 에서 어떤 중요한 기술적인 변화들이 비디오 대여 사업의 유혹들을 바꿀 수 있는가?
- 블록버스터 주식에서 Philips Electronics N.V’s 최근 투자의 미래 암시들은 무엇인가?
Company History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