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개발 기획서(모바일게임)
- 최초 등록일
- 2010.01.31
- 최종 저작일
- 2006.11
- 34페이지/ MS 파워포인트
- 가격 2,500원
소개글
게임개발 기획서입니다. 모바일 게임이구요.
학교레포트 제출용이지만, 내용은 수준급이라 장담합니다.
장 르 :
모바일 게임
플렛폼 :
Brew(KTF)
기본 LCD사양: 120*146
40 POLY, 65,000 칼러를 지원하는 LCD 탑재 모바일폰
다만 상업적 용도로 사용은 곤란합니다.
목차
장 르
플렛폼
게임의 내용
게임의 진행 Flow Chart
본문내용
Target
- 핸드폰을 사용하는 모든고객
Concept
게임을 통한 음악교육을 한다.
특징
핸드폰 키를 이용한 음악연주!!!
악보를 다운 받아 직접 연주해 보기도 하고 새로운 악보를 제작해 보기도
하는 게임
누구나 쉽게 음악을 연주할 수 있고 제작해 볼 수도 있으며 어떤 정해진 패턴이
없어 누구나 재미있게 계속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게임의 내용
원하는 악기를 선택해서 핸드폰의 키를 통해 음악을 연주한다.
서버에서 다양한 악보를 다운 받아 원하는 악기를 선택해 음악을 연주할 수 도 있으며 빈 악보에다 내가 만든 곡을 저장 할 수도 있다.
리듬을 빨리 할 수도 있으며 반올림 등등 음표도 자유로이 제작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음악연주 매니아 들에게는 핸드폰을 통해 음악을 할 수 있게 하며 음악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들도 이 게임을 통해 음악에 대해 좀더 알 수 있도록 한다.
또 유아용 음악은 부모들이 어린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내가 직접 키를 통해 연주 하지 않고도 자동 반주기를 통해 음악의 리듬을 들을 수 있으며 많은 회식자리나 집뜰이 등에서 노래방 대신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도 있다.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