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캠퍼스북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문화컨텐츠개발 사례 태극기

reportroper
최초 등록일
2009.12.19
최종 저작일
2009.06
15페이지/파워포인트파일 MS 파워포인트
가격 2,5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문화컨텐츠 개발에 사용된 태극기
태극기의 무안한 가능성
우리나라를 알리기 위한 시너지효과를 줄 수 있는 문화컨텐츠 개발

목차

1. 개발 목적
2. 기획의도 및 방향
3.콘텐츠 사용자
4. 구체적 개발 사례
5. 전망 및 기대 효과

본문내용

1. 개발 목적
국가의 상징인 국기 중 대한민국의 국기인 태극기의 상업화를
통한 범민족, 범국가적인 홍보효과와 수익을 창출한다.

‘태극기를 캐릭터 상품화해 전세계 시장에 진출하자.’

° 태극기의 친근감 강화
° 태극기의 세계적 상품화

2. 기획의도 및 방향
2-1 . 기획의도
자국민의 문화사랑, 문화브랜드 가치 향상 및 개발

* 태극기의 문화 콘텐츠화 사업의 기획 의도
태극기는 음양을 상징하는 태극과 4괘를 상징하는 건곤감리로 이루어져 있다.
국가의 디자인 산물이라고 볼 수 있다.

이런 국가 브랜드적 가치를 지니고 있는 태극기는 상징뿐 만 아니라 예술적
측면에서 매우 훌륭한 모티브이다.

태극기는 시각, 공예, 조형, 패션분야에서 도전이 되어야 할 새로운 개척
분야이다.

참고 자료

없음
reportroper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문화컨텐츠개발 사례 태극기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