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캠퍼스북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1 ~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34(레크리에이션, 레크레이션, 레크리에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태*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09.10.14
최종 저작일
2009.10
16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6,5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1 ~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34

목차

Ⅰ.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1

Ⅱ.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2

Ⅲ.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3

Ⅳ.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4

Ⅴ.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5

Ⅵ.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6

Ⅶ.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7

Ⅷ.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8

Ⅸ.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9

Ⅹ.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10

Ⅺ.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11

Ⅻ.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12

ⅩⅢ.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13

ⅩⅣ.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14

ⅩⅤ.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15

ⅩⅥ.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16

ⅩⅦ.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17

ⅩⅧ.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18

ⅩⅨ.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19

ⅩⅩ.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20

ⅩⅩⅠ.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21

ⅩⅩⅡ.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22

ⅩⅩⅢ.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23

ⅩⅩⅣ.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24

ⅩⅩⅤ.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25

ⅩⅩⅥ.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26

ⅩⅩⅦ.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27

ⅩⅩⅧ.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28

ⅩⅩⅨ.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29

ⅩⅩⅩ.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30

ⅩⅩⅩⅠ.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31

ⅩⅩⅩⅡ.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32

ⅩⅩⅩⅢ.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33

ⅩⅩⅩⅣ.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34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1

◇ 세숫대야 잠수함

○ 준비물 : 큰 플라스틱 대야
○ 대형 : 팀별 일렬종대
○ 방법
⑴ 물 속에서 일렬종대로 선다.
⑵ 사회자의 신호가 떨어지면 맨 앞사람은 플라스틱 대야를 머리에 뒤집어쓰고 반환점을 돌아온다.
⑶ 이때 대야의 가장자리가 물위로 들려서는 안 되는데 만약 조금이라도 들리면 실격이다.
⑷ 릴레이를 가장 먼저 마치는 팀이 이기게 된다.

Ⅱ.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2

◇ 뗏목 타기

○ 준비물 : 고무 다라
○ 대형 : 팀 대항 이열 종대
○ 방법
⑴ 팀별로 두 명이 한 조를 이루어 되도록 남녀가 한 조를 이루도록 한다.
⑵ 여자는 물위로 떠 있는 고무 다라 속에 들어가 앉는다.
⑶ 사회자의 신호가 떨어지면 남자는 고무 다라를 밀고서 반환점까지 간다.
⑷ 반환점에서 남녀의 위치를 바꾸어 남자가 고무 다라를 타고 여자가 밀어 출발점으로 돌아온다.
⑸ 반환점을 가장 먼저 돌아오는 팀이 이기게 된다.

Ⅲ.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3

◇ 비치볼 잠수함

○ 준비물 : 비치볼
○ 대형 : 팀별 일렬종대
○ 방법
⑴ 각 팀은 허리쯤 차는 물 속에 들어가 일렬종대로 선다.
⑵ 사회자는 각 팀의 맨 뒷사람에게 비치볼을 하나 준다.
⑶ 사회자의 신호가 떨어지면 맨 뒷사람은 다리 가랑이 사이로 해서 비치볼을 앞사람에게 전달한다.
⑷ 이때 옆구리로 볼을 전달한다거나 물위로 볼이 나오면 반칙이 되어 실격이다.
⑸ 만약 도중에 물 속에서 비치볼을 놓치게 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
⑹ 맨 앞사람에게 가장 먼저 비치볼을 전달하는 팀이 이기게 된다.

Ⅳ.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4

◇ 흰색 돌, 검은 돌

○ 준비물 : 바둑알, 바구니
○ 대형 : 팀 대항 자유형
○ 방법
⑴ 물 속에다 바둑알을 여러 개 뿌려 놓는다.
⑵ 사회자의 신호가 떨어지면 각 팀은 물 속의 바둑알을 찾아내어 잠수를 한다거나 발가락으로 더듬어서 줍는다.
⑶ 각 팀별로 바구니에다 모은다.
⑷ 바둑알을 가장 많이 모은 팀이 이기게 된다.

참고 자료

강열우 외, 여가와 레크리에이션, 새한출판사, 2001
고태규·김성섭, 현대사회의 레저 레크리에리션, 현학사, 2005
나정선, 현대생활과 레크리에이션
박영숙, 대학 레크리에이션
서선택, 레크레이션 가이드, 일신서적출판사, 1996
심창섭, 레저와 웰빙시대의 생활체육, 홍경, 2004
정용각, 여가행동 및 레크리에이션, PUFS, 2000
*태*
판매자 유형Silver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한글파일 노인 대상 치매 관련 프로그램의 한계 7페이지
    , 34-35. ... 하나는 학술적 내용과 실천 사례를 함께 확인할 수 있는 연구 논문으로 이를 ... 실천 현장이 모두 정리되지 않은 채 혼용하여 사용하고 있었는데, 놀이와 게임
  • 한글파일 간호관리학 우수 질 향상(QI) 활동 사례 5개 7페이지
    7차 모임: 재활 레크레이션 8차 모임: 자기효능감발표 및 종료 - 게임 ... 대상자 선정 및 사전 설문조사 (1) 24, 34병동 입원중인 환자 중 설문 ... 등 프로그램 강의 및 진행 - 게임 - 웃음존에서 한바탕 웃기 - 스트레칭
  • 한글파일 노년기의 여가와 사회참여에 관한 한국의 노인복지와 일본의 사례 21페이지
    시간/낮잠 14시 ~ 15시 차 마시거나 얘기나누기 15시 ~ 16시 게임 ... 처치인 관계로 노인복지관의 본래 기능과 부합하지 않고, 더 나아가 전문사례관리가 ... 취약하며 부부가 함께 생활하는 노인은 26.2%, 자녀와 함께 사는 노인은 34.9%
  • 한글파일 [레크레이션][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레크리에이션)의 기본이론, 레크레이션(레크리에이션)의 분야, 레크레이션(레크리에이션)의 지도와 41가지 레크레이션(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사례 20페이지
    레크레이션(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사례 1. 주먹보 2. ... (레크리에이션)의 지도와 41가지 레크레이션(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사례 ... 레크레이션(레크리에이션)의 기본이론 1.
  • 한글파일 [치료 레크리에이션]외국의 치료레크리에이션 현황 8페이지
    커네티컷 주 사우스베리에 있는 주립 훈련원과 병원에는 34명의 전임 레크리에이션 ... 이에 외국의 치료레크리에이션 선진 사례와 현황을 고찰해봄으로써 한국 실정에 ... 따라서 선진 사례의 벤치 마킹과 같은 방법으로 한국 치료 레크리에이션 협회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 프레시홍 - 전복
탑툰 이벤트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1 ~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34(레크리에이션, 레크레이션, 레크리에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무료자료보기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