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캠퍼스북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인터넷 마케팅] 게임 사업보고서

*상*
최초 등록일
2001.11.01
최종 저작일
2001.11
25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목차

제1장 사업소개
1.1 인터넷마케팅 소개
1.2 취급 상품(서비스) 소개
1.2.1 상품(서비스) 정의
1.2.2 판매
1.2.3 전망
1.3 시장
1.3.1 고객 및 시장에 대한 정의
1.3.2 시장의 동향
1.3.3 경쟁환경
1.3.4 시장점유

제2장 인터넷 시장동향 분석
2.1 온라인 이용자 분석
2.1.1 일반적인 인터넷동향 분석
2.1.2 사업영역의 인터넷동향 분석

제3장 마케팅전략
3.1 인터넷마케팅의 목표(목적)
3.2 목표 달성을 위한 구체적인 전략/수단
3.3 요약

본문내용

인터넷마케팅이라 함은 사이버-텔레의 경로를 통해, 한사람 한사람을 대상으로 데이터베이스라는 자원을 통해 서로 통합성과 차별화를 꾀하면서 중장기적인 관계를 형성하는 것, 즉, i-marketing이 아니라 e-marketing의 관점에서는 약간 더 추가를 하여, 오프라인의 경로도 포함하고, 매스마케팅도 고려하고, 컨텐츠라는 것도 자원에 포함시키는 것이 좋다. 유의할 것은 인터넷마케팅이라 해도 마케팅의 본질인 고객만족, 고객감동이라는 테두리를 벗어나지 않음. 인터넷마케팅은 인터넷이라는 유용한 수단을 활용하여 기업의 마케팅을 전개해 가는 것이라 할 수 있다. 디지털 환경으로 세상이 변화해 감에 따라 향후의 마케팅은 인터넷/디지털 환경하에서 어떻게 펼쳐갈 것인가가 e-Marketing 이라할 수 있다.

참고 자료

없음

이 자료와 함께 구매한 자료

*상*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인터넷 마케팅] 게임 사업보고서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