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캠퍼스북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제주한라병원 간호사 간호원 간호보조원 면접기출문제 자소서작성 성공패턴

진실한기도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6.08.31
최종 저작일
2016.08
147페이지/파일확장자 어도비 PDF
가격 9,9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제주한라병원의 간호직은 매우 안정적인 직장이라는 면에서 최근 인기 직장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제주한라병원 입사준비를 위한 이 자료는 책 한권이 되는 자료의 양이며 10페이지 내외인 다른 자료에 비해 질과 양이 비교 할 수 없을 정도로 달라 매우 경제적인 가격으로 종합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이 자료는 최근부터 적어도 수년전까지의 제주한라병원 등 간호직의 신입 및 경력 사원을 위한 면접 시혐과 필기시험을 위해서 작성 되었습니다. 제주한라병원 등의 기출 문제, 참고가 될 만한 예상 문제, 순발력을 테스트 하는 질문, 직장과 관련된 예상면접 질문, 성격 / 인생관 등에 관련한 질문, 시사문제에 관련한 질문, 병원에 관련한 질문, 가족에 대한 질문 등을 추가하여 망라하였습니다.
특히 제주한라병원 등을 입사하려는 분들은 1편의 기출문제와 면접시험 문제를 보시면 10년여 긴 세월의 제주한라병원 등을 비롯한 여러 기타 의료원이나 병원들의 문제들이라 이것 비슷한 내용이 앞으로의 면접에 활용되지 않을까 합니다. 2편부터는 일반 기업의 문제이지만 참고하시면 좋은 자료가 됩니다. 구매하신 기념으로 보너스로 150여 페이지를 제공해 드립니다.


또 순발력 면접 테스트는 지원자의 기지와 재치, 순간 대응력을 테스트 하는 문제로 조리있고 합리적인 답변을 하면 매우 많은 점수를 받을 수 있는 항목입니다.
약 100여 문제가 망라되어 있고 군데군데 예제 답변을 읽어 보시면 다른 문제가 나와도 어떻게 답변을 할 수 있는지의 응용력을 기를 수 있는 좋은 답들이 중요 문제에 설명이 되어 있어 참고 하시면 당황하지 않고 좋은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꼭 활용하시도록 적극 추천 드립니다. 보안을 위해 [해피캠퍼스 소개를 위한 글에는 예제도 게시하지 않았고] 이 자료 안에는 다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출문제는 거의 한국의 모든 병원들의 문제가 혼재되어 여기에 몽땅 다 들어 있으므로 전혀 다른 문제집이나 참고문헌을 보실 필요가 없습니다.
이 자료는 책으로만 만들어져 있지 않지 시중에서 구입하시는 시험대비 책 한권의 가치가 있어 매우 경제적입니다. 참고로 세계 1류 기업군에 속하는 삼성그룹과 현재 중공업의 기출 문제, 그리고 대학원 진학을 위한 분들을 위해 몇몇 제주한라병원 등의 전공 면접시험도 같이 넣어 드렸습니다.

전반부는 제주한라병원 등 면접 TIP과 과 기출시험문제에 대해 후반부 예상문제 편은 참고 면접문제로 세계적인 기업인 삼성 그룹과 현대 중공업, 학위 과정 면접 문제는 물론, 애플 구글 등 기업의 면접문제도 예제로 드렸습니다.
순발력 테스트 질문은 예상문제에 대한 모범답안식 답변을 피해, 답변자의 총체적 사고력과 순발력을 평가하기 위한 병원 측의 새로운 시도로 봅니다. 지원자의 순발력이나 위기대처능력을 평가하기 위한 것으로 ‘정답’이 없는 만큼 당황하지 말고 질문 의도를 파악, 단순. 명료한 ‘나만의 정답’을 내놓아야 합니다.
여기 나오는 몇 개를 연습하고 준비하시게 되면 설사 유형과 질문 내용이 달라도 신속하게 대응이 가능합니다. 몇몇 문제는 답변 요령을 담은 답을 달아 놓았습니다.
이 자료는 최선의 방법을 활용하여 최근 10년간의 자료를 취합하고 예상 문제들을 엄선하였으나 병원측의 상황에 따라 면접방법이나 문제가 달라질수 있으니 이점 반드시 고려하고 이 자료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1 편 제주한라병원 자소서 작성방법 출제경향
1. 소개의 글
2. 면접/PPT/토론 핵심문제와 주제
가. 인적성 문제
나. 기출전공문제
2 편 면접 응시요령과 면접 팁
1. 제주한라병원의 면접 팁
가. 제주한라병원 등 면접질문 적응
나. 제주한라병원 등 면접진행방법
다. 제주한라병원 등 면접시 평가내용
2. 자소서 작성의 핵심내용과 성공패턴
가. 자소서 작성 기본 작업
나. 지원 동기의 작성요령
다. 성장과정의 작성요령
라. 장단점의 작성요령
마. 성공실패 사례의 작성요령
바. 역량 표현의 작성요령
사. 위기대응이나 순발력/ 임기응변의 작성요령
아. 인화/조화/협력 경험의 작성요령
자. 반드시 지켜야할 작성 내용
차. 자소서 작성 단계별 주제
카. 공채 자소서 보편적인 항목

3 편 다양한 분야별 핵심질문
1. 시사 및 인적성 ppt 면접
2. 기출토론주제
3. 기출면접문제
가. 실전속성문제
나. 기출면접문제

4 편 영어면접 필수 130문제
1. 대화형
2. 면접형
3. 한국어 질문 영어답변
4. 빈도 높은 기출 영어면접질문

5 편 면접 불합격 이유

6 편 순발력 테스트 면접 기출문제

7 편 시사문제에 관련한 질문

8 편 세계 유명기업 면접질문
1. Huffington Post의 세계적 기업 면접질문
2. 유명 해외기업 면접문제
3. google의 면접시험문제와 답안예시
가. 수리적 능력을 검증하는 문제
나. 기하학적 해결능력을 검증하는 문제
다. 논리적 해결능력을 검증하는 문제
라. 순발력을 검증하는 문제
마. 직관력을 검증하는 문제
바. 소통력을 검증하는 문제

9 편 이 런 면 접

본문내용

1) 준비된 사람을 만들어 주게 됩니다.
2) 우리병원 부근에는 제주한라병원이 아니더라도 다른 병원들이 있 습니다. 특별히 우리병원을 지원한 동기가 따로 있는지요?
3) 우리병원 지역과 다른 지역과는 어떤 지역적 차별성이 있나요?
4) 우리 병원의 병상수가 몇이나 되는지 말해 보세요.
5) 우리병원이 특히 강조하며 진료하는 과는 무엇이고 그 과에 대한 여러 어려움이 있어도 근무가 가능한지요?
6) 요즈음 국제유가가 저유가 고유가를 오가며 변화가 무쌍합니다. 전 문가들에 의하면, 앞으로 유가는 약간씩 오를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데, 이처럼 변동성이 많은 시대를 살아가기 위해서는 우리나라는 어 떤 근본적인 대책을 마련해야 할 것인지 본인의 견해를 말해보시오.
7) 인터넷 실명제는 인터넷의 역기능을 해소함으로써 사이버 세계의 신뢰를 높이고, 책임 있는 글쓰기를 통해 올바른 여론을 형성하자는 취지에서 나온 것입니다. 그러나 아직까지도 인터넷 실명제에 대한 찬반논란은 뜨겁습니다. 본인은 이에 대해 어떤 견해를 가지고 있는 지 말해보시오.
8) 자신이 본 영화의 주인공중 자신은 누구를 닮았다고 생각하나요?
9)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10) 과학의 발전이 과연 인간을 행복하게 만드는가에 대해 누구나 한 번쯤 생각해 보게 됩니다. 과학의 발전이 우리 인간에게 주는 긍정 적인 측면은 무엇인지, 그리고 특히 부정적인 측면에 대해 본인의 견해를 말해보시오.
11) 국가라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12) 자신이 본 영화의 주인공중 자신은 누구를 닮았다고 생각하나요?
13)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14) 아파트 가격 상승과 하락에 따른 국내 경제영향은 무엇인가요?
15) 입사하면 어려운 일이 있을 텐데 극복할 자신을 자신의 어느 부 분에서 찾을 수 있나요? 16) 우리 병원이 개선해야 할 점이 있다면 말해보고 자신이 제안할 수 있는 개선방안도 함께 말해 보세요.
17) 의료계 미래상에 대해 말씀해 보세요.
18) 성격의 장단점 3가지를 말해 보세요.
19) 우리 병원의 강점이 무엇인가요?
20) 앞으로 우리 병원에서 어떻게 성장하고 싶은가요? 21) 우리 병원의 인재상은 무엇인가요?
진실한기도
판매자 유형Diamond개인인증
소개
구매자 평가의 95%가 평균 A플러스 혹은 A입니다. 믿고 구매하셔도 되고 혹시 궁금한 점이나 추가로 더 도움을 받고 싶으시면 구매 문의를 남겨 주세요. 끝까지 책임지고 열과 성의를 다하여 도와드리고 지원해 드리고 필요하다면 필요하신 자료를 보충해 드리겠습니다.
전문분야
등록된 전문분야가 없습니다.
판매자 정보
학교정보
비공개
직장정보
비공개
자격증
  • 비공개
해당 판매자는 노하우톡 기능을 사용하는 회원입니다.노하우톡
* 노하우톡 기능이란?노하우 자료를 판매하는 회원에게 노하우 컨설팅, 활용방법 등을 1:1 대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 프레시홍 - 전복
탑툰 이벤트
쉽고 정확한 글자수 세기
제주한라병원 간호사 간호원  간호보조원 면접기출문제 자소서작성 성공패턴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