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캠퍼스북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삼성전자 자기소개서 합격예문+면접후기, 삼성전자 영업마케팅 자소서, 삼성전자 영업마케팅직무, 대기업 홍보마케팅 자소서, 삼성전자 해외영업 자소서, 삼성전자 지원동기 자소서항목 에세이

*진*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5.03.12
최종 저작일
2015.03
5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3,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 삼성전자 영업마케팅직 합격 자기소개서입니다.
◯ 삼성전자 영업마케팅 면접질문과 면접후기 포함되어 있습니다.
◯ 삼성에서 근무하고 있는 선배와 주위분들을 통해 여러 차례 평가와 수정을 거친 합격자기소개서이기 때문에 많은 도움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삼성전자 마케팅부서 직무, 웨어러블 기기 와 헬스케어 기능, 삼성전자 지원동기, 영업마케팅 직무 및 하는일, 업무, 역할, 자질, 등에 대해서도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이건희 회장과 이재용 부회장의 삼성그룹은 상속세만 6조에 달하는 거대 글로벌기업입니다.
◯ 면접을 대비해 저는 갤럭시s6를 사용, 삼성전자 스토어와 삼성전자다운로드센터를 이용해보고 삼성전자서비스센터를 방문했습니다.
◯ 활용분야
삼성전자 영업마케팅직 에세이 이지만 하이닉스 반도체 자소서, 삼성전기· 삼성sds, 삼성sdi, LG전자 자소서, 현대전자 자소서, 삼성코닝 자소서, 삼성전자 인턴자소서, 삼성전자 반도체, 삼성전자 경영지원 자기소개서, 삼성탈레스, 해외영업 자소서 작성 때에도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목차

1.본인의 성장과정 및 지원동기를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1500자 이내) - 성장과정은 자신에게 가장 큰 영향을 끼친 사건 포함 - 지원동기는 회사 및 직무를 선택한 이유, 직무에 필요한 역량을 갖추기 위한 노력, 입사 후 포부 포함
2.본인이 세웠던 가장 도전적인 목표와 그것을 성취하기 위해 어떠한 노력을 했는지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1500자 이내) - 일을 추진하게 된 계기, 가장 어려웠던 점과 극복하기 위해 본인이 했던 행동, 당시 느꼈던 감정이나 생각, 결과와 아쉬운 점 포함
3.팀의 구성원으로 활동한 경험 중 향후 고객과 시장 지향적 직무수행에 가장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되는 경험을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1500자 이내) - 경험의 배경, 본인의 역할, 동료와 도움을 주고 받은 부분, 당시 감정이나 생각, 성과와 아쉬운 점 포함
4.웨어러블 기기 시장이 빠르게 팽창하고 있는 가운데 시장 우위를 선점하기 위한 경쟁이 치열합니다. 웨어러블 기기內 헬스케어 기능의 미래 모습을 제시하고, 가장 중요하다고 판단되는 고객층을 선정하여, 이를 홍보하기 위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함께 기술하시기 바랍니다.(1,500자 이내)

자기소개서 항목

지원동기, 성장과정 같은항목 42,149건 더보기
본인의 성장과정 및 지원동기를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1500자 이내) - 성장과정은 자신에게 가장 큰 영향을 끼친 사건 포함 - 지원동기는 회사 및 직무를 선택한 이유, 직무에 필요한 역량을 갖추기 위한 노력, 입사 후 포부 포함 공무원인 부모님 밑에서 예절과 공동체의식을 충실히 배우면 자랐습니다. 어머니는 퇴직했지만 아버지는 공무원으로 근무하면서 열심히 책무를 다해 공무원 표창을 여러 번 받은 바 있는데, 그런 자랑스런 모습은 성장기에 있던 저에게 큰 귀감이 되었습니다. 대학생활 중 가장...…<중 략>
답변 글자 수: 749자 (공백 포함)

성취경험/보람, 어려움/실패극복 같은항목 19,678건 더보기
본인이 세웠던 가장 도전적인 목표와 그것을 성취하기 위해 어떠한 노력을 했는지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1500자 이내) - 일을 추진하게 된 계기, 가장 어려웠던 점과 극복하기 위해 본인이 했던 행동, 당시 느꼈던 감정이나 생각, 결과와 아쉬운 점 포함 방학이 지나서 개강을 하면 저마다 어학연수를 다녀왔다는 말을 많이 듣습니다. 어학연수가 마치 전공과목의 일부인 듯한 느낌까지 들 정도였습니다. 그러나 저는 영어를 배우기 위해서 큰 비용을 들이면서까지 그렇게 할 이유가 있을까, 하는 의구심을 갖고 있었습니다. 몰론 현지...…<중 략>
답변 글자 수: 746자 (공백 포함)

사회경험/봉사, 대인관계/단체생활 같은항목 12,254건 더보기
팀의 구성원으로 활동한 경험 중 향후 고객과 시장 지향적 직무수행에 가장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되는 경험을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1500자 이내) - 경험의 배경, 본인의 역할, 동료와 도움을 주고 받은 부분, 당시 감정이나 생각, 성과와 아쉬운 점 포함 답변 글자 수: 828자 (공백 포함)

웨어러블 기기 시장이 빠르게 팽창하고 있는 가운데 시장 우위를 선점하기 위한 경쟁이 치열합니다. 웨어러블 기기內 헬스케어 기능의 미래 모습을 제시하고, 가장 중요하다고 판단되는 고객층을 선정하여, 이를 홍보하기 위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함께 기술하시기 바랍니다.(1,500자 이내) 답변 글자 수: 884자 (공백 포함)

기타 목차

면접후기
면접질문

본문내용

1. 본인의 성장과정 및 지원동기를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삼성전자 지원동기는 세계전자시장을 선도해가는 삼성의 넓은 영역에서 더 높은 자긍심을 갖고 활동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또한 목표지향적인 기업문화도 도전을 좋아하는 제 성격과 잘 맞다고 생각합니다.

<중략>


4.웨어러블 기기 시장이 빠르게 팽창하고 있는 가운데 시장 우위를 선점하기 위한 경쟁이 치열합니다. 웨어러블 기기內 헬스케어 기능의 미래 모습을 제시하고, 가장 중요하다고 판단되는 고객층을 선정하여, 이를 홍보하기 위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함께 기술하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헬스케어 기능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유용하지만 특히 활동량 변화가 많은 운동선수나 훈련병, 자기표현 능력이 없는 유아 및 아동, 심신미약자들에게 더 큰 효과가 있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진*
판매자 유형Diamond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쉽고 정확한 글자수 세기
삼성전자 자기소개서 합격예문+면접후기, 삼성전자 영업마케팅 자소서, 삼성전자 영업마케팅직무, 대기업 홍보마케팅 자소서, 삼성전자 해외영업 자소서, 삼성전자 지원동기 자소서항목 에세이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