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캠퍼스북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2015년 최신합격자소서]현대해상화재보험(주), 현대해상화재보험, 현대해상, 화재보험, 현대해상보험, 보험, 신입, 인턴, 자기소개서, 자소서, 합격

오종오종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4.05.11
최종 저작일
2015.05
10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3,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 현대해상 자기소개서는 자기소개서와 역량기술서로 나누어져 양이 많습니다. 본 자기소개서는 그 두 가지 내용을 모두 포함하여 기술되어 있습니다.

- 최신 자기소개서 항목을 바탕으로 한 가장 참신한 자기소개서

- 회사가 원하는 글자수에 맞춰 꼼꼼하게 작성했습니다.

- 회사가 추구하는 인재상, 그리고 회사의 현재 상황에 맞게 작성되어 균형을 이뤘습니다.

- 실제 합격자들을 통한 첨삭을 통과한 최고의 자기소개서 입니다.

- 개인적인 대기업 인사부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되어 현장감 있는 내용입니다.

- 인터넷에 떠도는 자료가 아닌 어디서도 볼 수 없는 고유한 자료입니다.

목차

1.가치관 및 성격 형성에 있어 중요한 영향을 준 가족 및 성장과정에 대하여 작성 바랍니다. (1,000자 이내)
2.학업, 교우관계, 동아리활동, 자기계발 등 학교생활에서의 중요사건 및 경험에 대하여 작성 바랍니다. (1,000자 이내)
3.학교생활 외에 각종 모임, 자원봉사, 아르바이트, 인턴 등 참여했던 사회활동에 대하여 작성 바랍니다. (1,000자 이내)
4.희망직무와 선택 이유, 그리고 희망직무를 수행하기 위해 준비해온 과정에 대하여 작성 바랍니다. (1,000자 이내) (상품개발/수리, 일반보험업무, 자산운용, 경영지원, 영업지원/마케팅, 개인보험, 기업보험, 보상서비스, IT/정보정산)

자기소개서 항목

가치관 및 성격 형성에 있어 중요한 영향을 준 가족 및 성장과정에 대하여 작성 바랍니다. (1,000자 이내) - 성실함을 지키기 위한 체력을 강조하신 아버지 - 공무원이신 아버지께서는 어떤 일을 시작한 이후로 가장 중요한 것은 성실하게 유지해 나가는 것이라고 가르치셨습니다. 매일 조금씩 뿌려주는 물로 콩나물이 서서히 자라는 것처럼 성실함을 바탕으로 사람은 성장할 수 있다...…<중 략>
답변 글자 수: 759자 (공백 포함)

학업, 교우관계, 동아리활동, 자기계발 등 학교생활에서의 중요사건 및 경험에 대하여 작성 바랍니다. (1,000자 이내) 답변 글자 수: 676자 (공백 포함)

사회경험/봉사 같은항목 12,253건 더보기
학교생활 외에 각종 모임, 자원봉사, 아르바이트, 인턴 등 참여했던 사회활동에 대하여 작성 바랍니다. (1,000자 이내) 답변 글자 수: 994자 (공백 포함)

지원동기, 자기계발, 희망업무/분야 같은항목 42,145건 더보기
희망직무와 선택 이유, 그리고 희망직무를 수행하기 위해 준비해온 과정에 대하여 작성 바랍니다. (1,000자 이내) (상품개발/수리, 일반보험업무, 자산운용, 경영지원, 영업지원/마케팅, 개인보험, 기업보험, 보상서비스, IT/정보정산) - 마케팅 및 영업 분야에서 일하고 싶습니다. - 1. 창의성과 실천력 저는 어떤 일을 할 때 항상 새롭게 생각하는 습관을 가져 왔습니다. 완벽한 것은 없다는 생각으로 현재에 대한 문제의식을 갖기 위해 노력하였고, 그것을 개선하기위한 방법을 끊임없이 생각했습니...…<중 략>
답변 글자 수: 918자 (공백 포함)

본문내용

1. 가치관 및 성격 형성에 있어 중요한 영향을 준 가족 및 성장과정에 대하여 작성 바랍니다. (1,000자 이내)
...- 더불어 사는 것의 중요성을 일깨워주신 어머니 -
어머니께서는 각자의 사람들이 자신의 위치를 지켜주기 때문에 제가 존재하는 것이라고 항상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혼자서는 이 세상을 살 수 없고 더불어 살아야 하기에 자신이 가진 작은 풍족함이라도 주변과 나누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셨습니다.
...

2. 학업, 교우관계, 동아리활동, 자기계발 등 학교생활에서의 중요사건 및 경험에 대하여 작성 바랍니다. (1,000자 이내)
- 봉사 동아리 활동 -
1학년 때부터 봉사 동아리에 가입하여 꾸준히 활동하였습니다. 장애인 복지관에서 봉사활동 할 때에는 기존의 장애인에 대한 고정관념이 깨지면서 그분들이 얼마나 순수한 마음과 삶에 대한 열정을 갖고 있는지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고아원에서 봉사활동을 하면서 가정의 중요성과 고아원 아이들이 진정으로 필요한 것은 물질적인 지원보다는 꾸준한 격려와 관심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1. [CS마인드] Guide Page를 확인하시고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1,000자 이내)
-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경청과 공감의 힘 -
호프집에서 아르바이트 할 때의 경험입니다. 대부분의 손님들이 술 손님들이기 때문에 보통 두 가지 큰 이유로 호프집을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쁠 때와 우울할 때입니다. 두 부류의 손님들은 매장에 들어오셔서 주문을 할 때부터 어느 정도 보입니다. 좋은 일이 있어서 오신 손님들은 목소리도 명랑하고 즐거운 일들에 대해서 자랑하고 싶어합니다. 그리고 우울한 손님은 목소리도 가라앉고 어딘가 하소연을 하고 싶어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오종오종
판매자 유형Platinum개인인증
해당 판매자는 노하우톡 기능을 사용하는 회원입니다.노하우톡
* 노하우톡 기능이란?노하우 자료를 판매하는 회원에게 노하우 컨설팅, 활용방법 등을 1:1 대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쉽고 정확한 글자수 세기
[2015년 최신합격자소서]현대해상화재보험(주), 현대해상화재보험, 현대해상, 화재보험, 현대해상보험, 보험, 신입, 인턴, 자기소개서, 자소서, 합격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