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공대,게임업체지원)
- 최초 등록일
- 2003.05.05
- 최종 저작일
- 2003.05
- 3페이지/ 한컴오피스
- 가격 3,000원
소개글
대학레포트
목차
자기소개서
0. 꿈과 의지
1. 에피소드1(성장기)
2. 에피소드2(성장기)
3. 지원동기
4. 포부와 미래
본문내용
나는 신제품이나 새로운 서비스 등 이익을 창출하기 위해서 나온 무언가를 보면 그것이 과연 실제로 돈을 벌 수 있는 지를 생각하는 버릇을 항상 가지고 있었다. 예를 들자면, 새로 나온 신인가수의 음반의 성공여부를 나름대로의 논리로 판단하거나, 새로 나온 인터넷 사이트의 성공 여부를 판단하거나, 새로 출시된 게임이 인기를 끌 수 있을지 없을지를 판단했다. 이런 나의 판단은 항상 나름대로의 논리를 가지고 있었으면, 내 생각을 듣는 친구들 역시 이에 대부분 동의하였다. 그리고 결과 또한 대부분 나의 예상과 일치했다.
나는 이런 나의 집착과 의지가 가장 크게 부각 될 수 있는 일이 새로운 아이템을 통해서 수익을 창출하는 엔터테인먼트 산업이라 생각했다. 그중 특히 게임산업에서 나의 이런 능력과 안목은 새로운 게임의 컨셉을 정하고, 세부사항을 개괄하는데 큰 역할을 할 수 있으리라 생각했다.
그리고 게임산업이 인간과 인간과를 가장 빠르게 가깝게 만드는 매체라는 사실 역시 내가 지원하게된 큰 동기였다.
나의 전공도 단순한 세부 작업보다는 전체의 과정을 하나의 맥락으로 이해하고 유연하게 연결될 수 있도록 계획하는 학문으로 게임이라는 서비스를 전체적으로 구성하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으리라 생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