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캠퍼스북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신한은행 2011 상반기 합격 자기소개서+합격스펙

*상*
최초 등록일
2011.12.04
최종 저작일
2011.04
4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3,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신한은행 2011 상반기 합격 자기소개서입니다.
도입부분에 당시 저의 스펙을 적어 뒀고,
자소서 항목과 글자수 그리고 제가 작성한 것의 글자수도 적혀 있습니다.
마지막 부분에는 합격자 안내메일의 일부분을 첨부 하였습니다.

목차

1.내 인생의 하이라이트라고 생각되는 순간을 3가지만 작성해 주세요. (ex> 감동, 영광, 추억, 슬픔, 배움의 순간들) [1000 Bytes 이내] * [작성 방법] 각 사례 3줄 이내 제목, 내용 순으로 작성해 주세요. [작성 예시] ① 사춘기 중학생 시절, 지방으로 이주 : 군인이셨던 아버지를 따라 온 가족이 강원도 춘천으로 이사를 감. 감수성 예민한 사춘기에 언어와 문화적 차이로 인한 어려움을 겪었지만, 서울깍쟁이 같다는 외모와 다르게 사투리부터 빨리 습득하며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고 전교회장까지 당선됨.
2.혼신의 힘을 다해 몰입했던 경험, 미치도록 이루고 싶었던 경험에 대해서 적어주세요. [1000 Bytes 이내] * [작성 방법] 2가지 사례, 각 사례 3줄 이내로 이유, 실행, 장애물, 결과 등이 포함될 수 있도록 작성해 주세요. [작성 예시] ① 러시아연구회 동아리 활동으로, 러시아에서 한국어 교육 및 태권도 공연 등 해외봉사 경험을 함. 언어 교육 및 태권도 전문가가 없었으나, 출발 6개월전부터 언어학과 및 태권도학과 학생을 초빙하여 교육 및 리허설을 진행함. 그 결과 한국어에 대한 러시아 학생들의 교육신청 증가.
3.당신의 아이디어가 주변사람에게 크고 작은 놀라움과 감탄을 주었던 WOW사례에 대해서 작성해 주세요. [1000 Bytes 이내] * [작성 방법] 2가지 사례, 각 사례 3줄 이내로 작성해 주세요. 현상, 당신의 아이디어, 결과 순으로 작성해 주세요. [작성 예시] ① 취업을 준비하면서 정보의 비대칭성을 절실히 깨달음. 대학생들이 선호하는 회사 best 10 을 선정하고 각 직무별(재무,전략,영업,마케팅 등) 종사자와 20여명과 인터뷰. 그 회사에 취업하기 위한 준비, 현재직무, 비전 등을 기사화. 취업준비 친구, 후배들과 자료 공유하여 좋은 반응.
4.신한은행을 한마디로 표현한다면 ‘신한은행은 이다’. [1000 Bytes 이내] * [작성 방법] 신한은행을 한마디로 표현 후, 부연 설명을 3줄 이내로 작성해 주세요.
5.아래 항목 중 “한가지만” 선택하셔서 멋진 제안 부탁 드립니다. [500 Bytes 이내] * [작성 방법] 반드시 “한가지” 항목만 선택하셔서, 5줄 이내로 강점, 약점, 개선방안, 실행 방안, 좋은 아이디어 등을 자유롭게 작성해 주세요. ① 은행 업무 중 어떤 일을 왜? 어떻게 하고 싶은지 적어 주세요 ② 신한은행의 역사적 순간! 전환점은 언제인지? 그리고 그 이유는? ③ 신한은행의 CS역사, CS제고 방안, 아이디어에 대한 제안 ④ 신한은행이 수상한 상 중 가장 의미 있는 상은 무엇인가요? 이유는? ⑤ 금융지주회사의 장단점은? 강점, 약점을 분석한다면? ⑥ 신한은행의 영업전략, 글로벌전략에 대해 제안해 주세요 ⑦ 신한은행에 대하여~(어떤 주제도 좋습니다)
6.당신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2000 Bytes 이내] * [작성 방법] 지원동기, 입사 후 포부, 자신만의 자랑거리, 직장생활의 의미, 자신만의 Funny story 등 30줄 이내 분량(최소분량 제한 없음)

자기소개서 항목

내 인생의 하이라이트라고 생각되는 순간을 3가지만 작성해 주세요. (ex> 감동, 영광, 추억, 슬픔, 배움의 순간들) [1000 Bytes 이내] * [작성 방법] 각 사례 3줄 이내 제목, 내용 순으로 작성해 주세요. [작성 예시] ① 사춘기 중학생 시절, 지방으로 이주 : 군인이셨던 아버지를 따라 온 가족이 강원도 춘천으로 이사를 감. 감수성 예민한 사춘기에 언어와 문화적 차이로 인한 어려움을 겪었지만, 서울깍쟁이 같다는 외모와 다르게 사투리부터 빨리 습득하며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고 전교회장까지 당선됨. <1>새로운 가능성을 찾아서! 어떤 일을 해도 그곳에서 새로운 기회를 찾아 나섭니다. 군 제대 직후 서울광장에서 열리는 스케이트장에서 운영요원으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었는데, 추운겨울에 하는 일이라 힘들어 그만둘까 하는 생각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목욕탕에...…<중 략>
답변 글자 수: 572자 (공백 포함)

성취경험/보람 같은항목 19,673건 더보기
혼신의 힘을 다해 몰입했던 경험, 미치도록 이루고 싶었던 경험에 대해서 적어주세요. [1000 Bytes 이내] * [작성 방법] 2가지 사례, 각 사례 3줄 이내로 이유, 실행, 장애물, 결과 등이 포함될 수 있도록 작성해 주세요. [작성 예시] ① 러시아연구회 동아리 활동으로, 러시아에서 한국어 교육 및 태권도 공연 등 해외봉사 경험을 함. 언어 교육 및 태권도 전문가가 없었으나, 출발 6개월전부터 언어학과 및 태권도학과 학생을 초빙하여 교육 및 리허설을 진행함. 그 결과 한국어에 대한 러시아 학생들의 교육신청 증가. 1.전기압력밥솥과 같은 열정으로 재무관리 수업을 통해 Time value money와 투자의 기본이론을 배운 후 좀 더 다양한 금융분야를 배우고 싶어 CFP시험에 도전하였는데, 이것을 달성하기 위해 시작부터 끝까지 전기압력밥솥처럼 열정을 다스렸습니다. 시작에 앞서 ...…<중 략>
답변 글자 수: 577자 (공백 포함)

당신의 아이디어가 주변사람에게 크고 작은 놀라움과 감탄을 주었던 WOW사례에 대해서 작성해 주세요. [1000 Bytes 이내] * [작성 방법] 2가지 사례, 각 사례 3줄 이내로 작성해 주세요. 현상, 당신의 아이디어, 결과 순으로 작성해 주세요. [작성 예시] ① 취업을 준비하면서 정보의 비대칭성을 절실히 깨달음. 대학생들이 선호하는 회사 best 10 을 선정하고 각 직무별(재무,전략,영업,마케팅 등) 종사자와 20여명과 인터뷰. 그 회사에 취업하기 위한 준비, 현재직무, 비전 등을 기사화. 취업준비 친구, 후배들과 자료 공유하여 좋은 반응. 답변 글자 수: 494자 (공백 포함)

기업소감/의견 같은항목 4,612건 더보기
신한은행을 한마디로 표현한다면 ‘신한은행은 이다’. [1000 Bytes 이내] * [작성 방법] 신한은행을 한마디로 표현 후, 부연 설명을 3줄 이내로 작성해 주세요. 답변 글자 수: 235자 (공백 포함)

아래 항목 중 “한가지만” 선택하셔서 멋진 제안 부탁 드립니다. [500 Bytes 이내] * [작성 방법] 반드시 “한가지” 항목만 선택하셔서, 5줄 이내로 강점, 약점, 개선방안, 실행 방안, 좋은 아이디어 등을 자유롭게 작성해 주세요. ① 은행 업무 중 어떤 일을 왜? 어떻게 하고 싶은지 적어 주세요 ② 신한은행의 역사적 순간! 전환점은 언제인지? 그리고 그 이유는? ③ 신한은행의 CS역사, CS제고 방안, 아이디어에 대한 제안 ④ 신한은행이 수상한 상 중 가장 의미 있는 상은 무엇인가요? 이유는? ⑤ 금융지주회사의 장단점은? 강점, 약점을 분석한다면? ⑥ 신한은행의 영업전략, 글로벌전략에 대해 제안해 주세요 ⑦ 신한은행에 대하여~(어떤 주제도 좋습니다) 답변 글자 수: 278자 (공백 포함)

기타 하고싶은말 같은항목 1,620건 더보기
당신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2000 Bytes 이내] * [작성 방법] 지원동기, 입사 후 포부, 자신만의 자랑거리, 직장생활의 의미, 자신만의 Funny story 등 30줄 이내 분량(최소분량 제한 없음) 답변 글자 수: 681자 (공백 포함)

본문내용

4. 신한은행을 한마디로 표현한다면 ‘신한은행은 000이다’. [1000 Bytes 이내] *

신한은행은 신뢰로 쌓아올린 탑이다.
신한은행의 설립당시 대판흥은은 재일교포사회에 신뢰를 토대로 뭉쳐진 최대의 조합이었습니다. 이러한 정신이 한국으로 넘어와 신한은행이 되었고, 88올림픽에는 국가에 지원하는 단체로 활동하고, IMF에는 조국에 외화보내기 운동을 통해 한민족을 하나로 묶어 주는 구심점을 하였습니다.
*상*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한글파일 신한금융투자 자기소개서 + 면접족보 (신한금융투자 합격자소서) 4페이지
    [ 신한금융투자 자기소개서 우수예문 ] 1. ... 대졸초임 4,150만원 (2011년도 기준) 합격스펙 : 중경외시/어문계열 ... 신한금융투자㈜ | 신입·경력 2011반기 0 1분간 자기 소개를 해보세요
  • 한글파일 우리은행 2012하반기 합격자소서 9페이지
    우리은행스펙보다 자기소개서를 더 중요하게 여기고 있는데요. ... 우리은행자기소개서에 높은 비중을 두고 있는데요. ... 자기소개서 TIP, 인적성검사, 면접전형에 관한 내용을 사람인 공채요점정리에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쉽고 정확한 글자수 세기
신한은행 2011 상반기 합격 자기소개서+합격스펙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