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달

  • 아사달의 경영전략
    아사달의 경영 전략 개 요 1. Introduction 2. Strategy 3. 경쟁전략 4. 성공요인 아사달의 경쟁전략 1. 어떻게 하면 소비자들이 원하는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가? 2. 기존의 호스팅 서비스 외에 어떠한 높은 품질의 부가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는가? 3. 양질의 서비스를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 전 략 방 법 1. 업그레이드된 용량과 속도 제공 2. 부가서비스를 위해 자체 개발된 다양한 웹 관리 프로그램 무상 제공 3. 향상된 홈페이지 개발 고객들에게 만족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이탈을 방지 아사달의 성공 요인 (1) 사업 다각화 M A 미래 변화 감지 고객욕구 충족 기술 발전 사원 교육 아사달의 성공 요인 (2) 사업 다각화 1기 수익모델 도메인 등록 서비스
  • 고조선 도읍지 아사달 연구
    동양예학회 동양예학 정암 동양예학회 동양예학 정암
  • 민족 없는 민족주의와 식민교육 (아사달과 아사녀를 상상하는 방식) (아사..
    한국일본학회 한국일본학회 학술대회 朴均燮 한국일본학회 한국일본학회 학술대회 朴均燮
  • 아사달과 아사녀 설화를 바탕으로 한 각색 소설
    그림자 이서달과 그의 친구는 S대를 같이 졸업한 동기이다. 서달의 친구는 졸업후 대기업에 취직하며 하루하루를 성실하게 살아가지만 본래 내성적이고 쑥맥인터라 연애라는 것을 전혀 모르고 살아왔다. 반면, 이서달은 대학때부터 놀기도 잘하고 유머러스하며 여자한테 인기도 많은 만능의 이미지를 가진 사람이였다.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두사람이지만 대학때부터 단짝 친구였고 지금도 종종 술잔을 기울이는 그런 사이이다. 그러던 어느날 이서달은 무영실업 입사를 꿈꾸며 친구의 집에서 잠시 신세를 지게된다. 이서달: 오랜만이다 임마 잠시 신세좀 지자. 친구: 신세는 무슨 어서들어와. 이서달: 면접이 며칠 안남았는데, 준비는 하나도 못하고 미쳐불겄다. 먼저 사회생활을 했으니 조언 좀 해줘봐. 친구: 흠. 조언이라. 넌 워낙
  • 아사달의 문화적 사업환경과 성공적 세계화를 위한 지향점
    아사달의 문화적 사업환경과 성공적 세계화를 위한 지향점 아사달이 해외진출을 하는데 있어서 영변을 택한 요인 중 하나로 먼저 그곳이 현지와 비슷한 국가문화를 가지고 있음을 들 수 있다. 일단 영변은 같은 언어를 쓴다고 봐도 무방하고, 민족의 갈래가 큰 맥락으로는 같다보니 문화 또한 유사하여 해외파견자들이 흔히 겪는 사내에서의 커뮤니케이션문제를 피할 수 있다는 엄청난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거리의 간판에서 한글을 볼 수 있는 등 주변환경 역시 비슷하여 파견자들이 초기적응에 큰 어려움을 느끼지 않는다는 점도 영변이 주는 큰 장점이다. 또한 영변을 포함한 12개국과의 아웃소싱을 통해 얻은 업무 달성 정도에서 영변이 큰 점수를 얻어 산업문화적으로도 어느정도 경쟁력이 있음을 보인 것도 영변이 아사달의 첫 번째 해
  • ‘무영탑’의 아사달과 아사녀에게서 본 고대의 근친혼
    Ⅰ. 서론소설 무영탑 1938~1939년 《동아일보》에 연재된 현진건의 역사소설 이 소설은 한 석공의 사랑과 예술을 다루었다는 점에서 특이하고, 낭만적인 향기가 높은 작품으로 평가된다.은 아사달과 아사녀의 전설과 작가 ‘현진건’이 지어낸 글이 보기 좋게 콜라주 되어있다. 아사달과 아사녀의 전설에서 보면 아사달과 아사녀는 부부관계라고만 나오지 더 이상은 설명되어있지 않다. 소설 무영탑에서 본다면 아사달은 아사녀의 아버지인 부석은 아사달의 석수공이 사부라는 것 밖에 설명이 더 되어있지 않다. 그렇다면, 아사달과 아사녀는 왜 이름이 비슷할까? 여러 가지 가설들이 있다. 첫째로, 원래부터 이름이 같았다는 가설이 있다. 가장 신빙성이 떨어지는 가설이기도 하다. 둘째로, 아사녀가 아사달과 결혼을 하면서 여자인 아사녀가
  • 디자인 기반의 인터넷 비즈니스를 창조하는 (주)아사달
    한국디지털콘텐츠학회 한국디지털콘텐츠학회지 편집부 한국디지털콘텐츠학회 한국디지털콘텐츠학회지 편집부
  • 고조선 국가의 형성 -3부족 결합에 의한 고조선 개국과 아사달- (For..
    한국의 최초의 고대국가는 古朝鮮이다. 종래 고조선은 예맥부족이 세웠다는 1부족설과 예와 맥이 세웠다는 2부족설이 제시되었었다. 필자는 3부족 개국설을 제시 하였다. 고조선은 B.C. 30세기~B.C. 24세기에, 한(Han)부족, 맥(Maek)부족, 그리고 예(Ye)부족 등 3부족(tribes)이 연맹하여 건국한 고대국가였으며, 동아시아 최초의 고대국가였다. 고조선 건국의 주요 부족인 한부족은 원래 한강 유역에서 기원하여 한반도 남북으로 이동했는데, 태양을 숭배하고, 동아시아에서 가장 일찍 벼농사를 시작하여 농경단계에 들어간 부족이었고, 부족장은 남성부족장이었다. 맥부족은 원래 대릉하(大凌河)유역에서 기원하여, 女神을 숭배하는 곰토템부족이었다. 玉장식 문화를 크게 발전시킨 부족이었고, 부족장은 여성부족장이었
  • 민족 없는 민족주의와 식민교육 ─아사달과 아사녀를 상상하는 방식─
    한국일본학회 한국일본학회 학술대회 朴均燮
  • 따원코우문화의 부호와 아사달문양과의 관련성 연구 (A study on t..
    첫째, 도존은 따원코우말기 계급의 분화에 따른 장례의식의 대형화로 본격적으로 사용되기 시작하였으며 무덤에 수장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된 예기이다. 따라서 도존 위에 새겨진 도존부호를 종교의례가 아닌 장송의례와의 관련성 속에 연구되어야 한다. 둘째, 도존부호가 사자와 마주 보게 배치되며, 붉은 주사가 칠해져 있고, 돼지하악골과 함께 북쪽에 놓여지는 것으로 보아 도존부호는 사자의 영혼이 도존부호의 지시에 따라 행동하기를 바라는 강력한 주술공식이다. 셋째, 부호는 우주수를 타고 올라가 죽은 자의 영혼을 등에 싣고 북두를 향해 날아가는 새의 모습을 형상화한 것이다. 따라서 아침에 산 위로 떠오르는 태양을 형상화한 부호라는 전제하에 부호를 아사달문양이라 해석한 견해는 성립하지 않는다. 넷째, 도존과 한국의 팽이형토기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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