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시계태엽오렌지’ 를 보고...
저작시기 2008.07
한글 (hwp) 3페이지 가격 1,000원
등록일 2008.08.08

다운로드
장바구니관심자료
소개글
영화‘시계태엽오렌지’를 보고 난 뒤에 서평입니다.참고하세요.
목차
없음본문내용
이 영화를 처음 보게 되었던 것은 사실 별 이유가 없었다. 나는 별 생각 없이 친구들의 미니홈피를 이리저리 돌아다니고 있었다. 그러다가 모르는 사람의 미니홈피에 접속하게 되었다. 그곳에는 그 사람과 관련된 사진은 하나도 없었다. 일촌이 아니어서 그랬는지도 모르지만, 자신이 본 영화들의 몇 몇 장면들만이 있을 뿐이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시계태엽오렌지’ 였다.‘시계태엽오렌지’의 극중 장면을 처음 보게 되었을때, 나는 단순하게 영화라고 생각하고 지나칠수도 있었다. 하지만 그 장면은 왠지 모르게 나를 끌어당겼고 ‘한번쯤 보고싶다’ 라는 생각이 들도록 만들었다. 사실 지금은 그때 미니홈피에서 보았던 장면이 어떤 장면이었는지 확실히 기억나진 않는다. 하지만 그 장면들이 날 이 영화로 끌어당겼던 것만큼은 틀림이 없었다.
영화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를 해보자면, 이 영화는 1971년 ‘스탠리 큐브릭’ 감독의 작품이다. 주연 배우로는 ‘말콤 맥도웰’, ‘패트릭 마지’ 등이 출연했다. 이 영화는 영국에서 무려 20년간 상영이 금지되었으며 미국에서 엑스등급을 받고 개봉했다. 한국에서도 폭력적이고 충격적인 장면들로 인해 오랫동안 볼 수 없었던 영화이다.
하지만 내가 보고 느낀 ‘시계태엽오렌지’ 는 앞선 영화소개 와는 조금 다르다. 일단 소문에 비해 그렇게 폭력적이지 않다는 느낌이 들었다. 무려 30여년전 작품이니 그럴법도 하다. 거기다 전혀 옛날 영화 같지 않은 신선함과 세련됨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현재의 영화들과 비교해 보아도 어디하나 빠지지 않는 앞선 작품이라고 말하고싶을 정도였다.
판매자 정보
arthur524

- 저작권
- 환불정책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자료에 대해 궁금한 점을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상업성 광고글, 욕설, 비방글, 내용 없는 글 등은 운영 방침에 따라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등 서비스 불편사항은 고객센터 1:1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4. 지식포인트 보유 시 지식포인트가 차감되며
미보유 시 아이디당 1일 3회만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