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C 기업 어떤 형태로 갈 것인가

등록일 2003.11.17 한글 (hwp) | 6페이지 | 가격 700원

목차

1. 21C 기업-아웃소싱의 시대
2. 21C 기업- 자유계약직의 부상
3. 21C 기업-새로운 정부
4. 21C 기업-기업의 공공부문 참여

본문내용

1. 21C 기업-아웃소싱의 시대

21C 기업의 생태계는 공공과 민간, 해외와 국내, 내부와 외부, 우군과 적군 등 한 때 명확했던 경계가 흐려지는 것으로 특징지어지고 그 영향은 여러 방면에서 나타날 전망이다. 기업들은 이제 언제 어디서나 자신들의 사업 전략을 자유롭게 추진해 나갈 것이며, 외부의 지시가 아닌 기업 환경의 필요에 따라 이를 활용해 나갈 수 있다.
21C 기업들은 아웃소싱의 적극적인 활용으로 효율성이 이전과는 비교할 수 없이 높아진다. 그러나 이같은 새로운 환경에서도 성공을 거두는 기업은 그리 많지 않을 것이다. 사업 환경의 변화 역시 급격하게 이루어지는 속에서 기업들은 끊임없이 변화해야 하며 상황에 따른 즉각적인 대처 능력도 키워야 한다.
멕시코 과달라하라 교외, 125에이커에 달하는 산업 공단에서는 에릭슨 휴대폰, 3Com 팜 파일럿, 컴팩(Compaq) 회로기판, 시스코(Cisco) 라우터 등을 생산한다. 미국 시장으로 향하는 수십 대의 페덱스(Fedex), DHL, UPS 운송 차량들과 고속통신네트워크, 최신 공장설비, 병원까지 완벽하게 갖춰진 이곳은, 계약생산 전문업체 플렉스트로닉스 인터내셔널(Flextronics International)社의 공단이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