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행문] 전국일주 기행문

등록일 2003.11.16 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1,0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첫째날, 11월 7일 새벽 5시 30분에 눈을 뜨고 학수고대하던 T/C반 전국일주를 위해 집을 나설 준비를 했다. 중간에 지갑을 두고 다시 집으로 가 찾아오는 걸 빼고는 순조롭게 모이기로 한 의정부역에 갔다. 물론, 늦지 않기 위해 밤을 새긴 했지만... 한 8시 10분 경에 도착했을 때쯤에는 예상 밖으로 애들이 없었다. 다행히 점심과 저녁거리 준비를 위해서였다. 역시 우려했던 우리의 지각대장이 출발 시간이 임박했지만 전화 목소리만 들을 수 있을 뿐 모습은 보이질 않았다. 하지만 우리 역시 이런 경우를 대비해 1시간 일찍 모이기로 한 것이다. 그래도 출발하기로 한 정시에 모두가 모여 일정대로 출발하여 교수님을 모시고 첫날 여정을 나섰다. 대절한 버스를 타고 두세 번의 휴게실 들른 뒤 점심을 간단히 하고 오후 1시 30분쯤에 강릉에 도착해 오죽헌과 경포대를 들렀는데 오죽헌에서 율곡 선생의 글귀는 법정스님의 무소유 글귀와 빗대어 엄숙한 마음을 정리할 수 있어 어느 곳에서보다 안정감을 느낄 수 있었고 비록 버스 안에서의 창 밖의 모습이었지만 경포대 앞의 큰 호수는 강릉을 빛 내주는 커다란 명물이었다. 경포대의 아쉬움을 뒤로 한 채 아직까지 가보지 못한 정동진으로 단숨에 버스로 내달렸다. 가랑비가 파도바람과 함께 얼굴에 뿌려졌지만 차가운 듯 스며드는 그 느낌이 좋았다. 나뿐 아니라 우리들은 모두가 아이가 된 것처럼 정동진의 그림을 만끽했다.
*원하는 자료를 검색 해 보세요.
  • 자전거 전국일주 기행문입니다 11페이지
    열흘, 내가 내게 준 특별 휴가…“페달을 힘차게 밟아라!!” 끝없이 펼쳐진 아스팔트·갈 곳 많은 우리나라, 자전거로 ‘씽~씽~’ 인생은 그런가보다. 힘들었지만 돌이켜보면 별거 아니었던 듯 생각되는, 어찌됐던 해볼만 하다..
  • 열차를이용한 전국일주 55페이지
    서 론 여행동기 및 준비 열차를 통한 여행을 알아 보는 도중, 해외 이외에도 우리나라도 좋은 볼거리와 관광지가 많이 있다는 것을 알고 이번 여름에 여행코스를 알아 보았음. 정동진, 경주, 부산, 보성, 목포로 6박7일로..
  • [관광]1달간의 전국일주 25페이지
    평소에 여행을 좋아해서 많은 곳을 돌아다녔다. 그래서 이번 여행의 테마는 내가 가보지 못한 곳과 바닷가로 삼았다. 광주에서 자랐던 나로서는 바다를 접해보지 못했기 때문에 바닷가를 가보고 싶었다. 그래서 섬과 바다도시, 도중에 ..
  • [관광학]전국일주 여행계획(30일) 11페이지
    나는 현재 서울에 살고 있고 원래 고향은 부산이다. 그래서 우리집은 항상 휴가때 부산쪽으로 휴가를 갔고 그래서 우리나라의 수많은 관광지 중 가본곳은 부산과 거제도 밖에 없다. 나는 우리나라사람이라면 보통 한번은 가본다는 ..
  • 20일간의 전국 일주 8페이지
    Q1. 무슨 테마로 여행을 가느냐? A1. 여행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테마설정이다. 내가 왜 여행을 가고 싶어 하는지, 여행을 통해 무엇을 보고 배울 것인지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예를 들면, 어느 지방을 여행할 경우 ..

이 자료와 함께 구매한 자료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