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의 이해] 음악회감상문

등록일 2003.11.09 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1,0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음악을 좋아하고 관심이 많아 음악의 이해란 수업을 듣게 되었다. 하지만 음악회를 갔다와서 레포트를 제출해야한다는 쉽지않은 생각이 머릿속을 짓누르고 있을 때 마침 예술대 친구의 소개로 수업을 같이듣는 친구한명과 이태리 Parreira 교수 초청음악회를 관람하게 되었다. 공연장소인 대구 학생문화센터가 집 근처에 있는 데다가 개관한지 얼마되지 않은 곳이라서 공연을 보러 멀리 가야한다는 부담감 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향했다. 역시 새로 지은 건물답게 깔끔했고 대공연장의 크기도 우리학교 대강당만한 제법 큰 규모의 공연장이었다. 조용할 줄 알았던 공연장안에는 웬일인지 애들이 많이 보였다. 아마 이 공연 주최를 음악원에서 하다보니 피아노 학원 같은곳에서 단체로 온 것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다. 7시 30분이 공연시작인데 아이들 때문인지 장내가 소란스러워 45분쯤 되어서야 공연이 시작되었다. 난생 처음 돈 내고 와보는 음악회인지라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공연에 집중했다.
처음 무대를 연 The Lord is my Shephetd 외 1곡은 Henry Smart란 사람이 작곡한 4중주의 곡인데 이영수님이 편곡하신 곡이었다. 이영수님은 현재 영남대학교 교수님으로서 "바위고개", "어머니의 마음"등으로 유명한 작곡가 이흥렬님의 아들이라고 옆의 친구가 얘기해주었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