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문화와 영화] 제르베즈의 사랑을 보고

등록일 2003.11.08 한글 (hwp) | 2페이지 | 가격 700원

소개글

원래 주는 점수에 +@받은 겁니다.

목차

1. 줄거리
2. 느낀점
3. 총평

본문내용

여주인공 제르베즈는 세탁부로 다리를 약간 전다. 그러나 그게 선천적인 것인지 사고인지는 알길이 없다. 그녀의 첫 번째 남편 랑티에는 천하에 바람둥이로 아이와 제르베즈를 버리고 다른 여자와 눈이 맞아 도망가 버린다. 그래서 제르베즈는 세탁소 일을 시작하게 됐으며 기와장이인 쿠포와 결혼을 하게되고 행복한 나날을 보낸다. 그러나 그 행복도 잠시 쿠포가 지붕에서 떨어져 크게 다치서 그동안 모아 두었던 자신의 세탁소를 열 돈을 몽땅 다 쿠포의 치료비로 써버리고 만다. 그러나 쿠포의 친구이자 제르베즈에게 애증을 가지고 있던 구제가 돈을 빌려주어 세탁소를 열수 있게 되었다. 그래서 장사솜씨가 좋고 성실한 그녀 때문에 가게는 날로 번창했고 돈도 많이 모으게 되었다. 그러나 제르베즈의 남편 쿠포의 주벽 때문에 그는 그녀가 벌어 모은 돈을 모조리 그의 술값으로 탕진해 갔고 제르베즈와 쿠포의 사이에 점차 문제가 생기게 되었다.
어느 날 술에 취한 쿠포가 제르베즈를 버리고 정부와 눈이 맞아 달아난 랑티에를 대리고 들어온다. 그리하여 제르베즈는 쿠포와 랑티에 그리고 두 아이들까지 데리고 살지 않으면 않되게 되었다. 어느날 실의에 빠진 제르베즈는 랑티에에게 몸을 맞기게 되고 두 남자의 추행은 극에 달하게 된다.
마침내 쿠포는 알콜중독으로 정신병원에 가게 되고 제르베즈의 가게는 파산한다. 그래서 제르베즈는 술집에서 술을 마시며 인간이하의 삶을 살며 생을 마감하게 된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