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론] 23살의 선택, 맨땅에 헤딩하기.

등록일 2003.11.06 한글 (hwp) | 4페이지 | 가격 7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님의 손을 잡고 간다는 것 이 생각난다. 대충 읊어 보자면,사람들은 한결같이 기다린다 또한 사람들은 한결같이 살아야하는 자세가 서툴다 삶은 무슨 색일까? 막연히 감회에 젖어있기엔 지나온 흔적들이 너무 슬프고, 너무 아린다.
그런 사람들이 있습니다 손 한번 따스하게 누군가에 의해서 데워지지 않은 마치 태어날적부터 차갑게 탄생한 얼음처럼 이 따스한 사랑이 가득한 세상에 몸이 녹아 적응을 못하는 그러한 사람들이 우리 주변에는 너무나 많습니다... 마지막연은 생각 나지 않지만 이 시에서도 진심으로 상대의 손을 잡아주라는 뜻이 담겨있다. 친구를 사귀고, 사랑하는 사람을 사귈 때 그 시작이 되는것도 그 과정이 되는것도 모두 진실된 마음인 것 같다.

이 책을 통해서 본 영어를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
첫 번째, 그녀는 뻔뻔해 지라고 한다. 창피를 모르는 뻔뻔함. 어떤 의미의 뻔뻔함인지 다들 잘 알 것이다. 나 역시도 그렇고, 영어를 모른다고 창피해 하지 말라는 것이다. 어떠한 것이
든지 처음부터 잘 아는 사람은 없다. 많이 익히고, 익숙해져야
*원하는 자료를 검색 해 보세요.
  • [감동독후감] 23살의 선택, 맨땅에 헤딩하기를 읽고 2페이지
    대한민국에서 20대가 살아가는 법 삼류대의 보잘 것 없는 여대생에서 지금은 억대 연봉의 화려한 영어 강사 유수연! 그녀의 20대 삶은 정말 치열하다 못해 지독할 정도였다. 화려하고자 하는 욕망과 자신에 대한 가능성을 믿..
  • 맨땅에 헤딩하기 를 읽고 쓴 독후감 감상문 2페이지
    흔히 생각하는 대기업이 입사는 막연한 동경만 가득하고 그 실상에 대해서는 잘 알 수 없다. 그 세부의 정확한 지식이 없이 선배나 앞서 걸어본 사람들의 주관에 치우친 편견에 우리의 생각이 오류를 범하지는 않았을까. 실상을 경..
  • 23살의 선택,보이지 않는 곳에서 길을 찾다. 2페이지
    이 책을 읽게 된 경우는 여름방학으로 올라간다. 당시 부모님을 기다린다고 서점에서 기다리게 되었는데 책을 고르는 중 이 책을 보게 되었다. 처음에는 책 제목에 흥미가 있어 읽기 시작을 했는데 이 책 저자의 23살 때부터 있었던..
  • 맨땅에 회계 독후감 2페이지
    회계를 보다 쉽게 공부하기 위해서 한 권의 책을 도서관에서 빌렸다. 어려운 용어와 해설로서 회계를 공부하는 것이 아니라 재미있는 소설로서 회계를 읽기 위하여 ‘맨땅에 회계’라는 책을 빌렸다. 이 책은 일단 재미있었다. 왕초..
  • 23살의 선택 보이지 않는 곳에서 길을 찾다를 읽고 2페이지
    먼저, [23살의 선택, 보이지 않는 곳에서 길을 찾다] 에선 유수연 강사가 지금 이 자리에 있기까지 겪었던 수많은 시련, 자신에게 남아있는 과제를 뒤로한 채 무작정 유학의 길을 떠나게 된 계기, 영어 실력이 없었던 상태에서 ..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4. 지식포인트 보유 시 지식포인트가 차감되며
         미보유 시 아이디당 1일 3회만 제공됩니다.
      상세하단 배너
      최근 본 자료더보기
      상세우측 배너
      추천도서
      [평론] 23살의 선택, 맨땅에 헤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