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회계] 개인의 활동분석 및 개선방향의 모색

등록일 2003.10.29 | 최종수정일 2015.03.03 한글 (hwp) | 5페이지 | 가격 600원

소개글

관리회계 시간에 개인의 활동분석 및 개선방향의 모색
에 대해 쓴 글입니다. 개인 활동을 시간 단위로 분석하여 Value-added, Gray, Waste로 분류한후 가치창출 활동으로 변화시키기 위한 개선방향을 쓴 리포트입니다. 현재 활동의 분석과 가치창출을 위한 개선방향
이 주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목차

< 하루 중 행하는 활동의 종류 및 그 소요시간>
< 소요시간을 기준으로 한 활동의 나열>
<현재 활동의 분석과 가치창출을 위한 개선방향>
Value-added, Gray, Waste
< 개선방향 >

본문내용

< 개선방향 >

1. 취침 : 현재 하루 6시간 30분의 취침 시간을 줄이기 위해 노력한다. 취침시간은 Waste 지만 이것이 없어질 경우 다음날의 정상적인 생활이 불가능해짐으로, 하루 5시간으로 줄이도록 노력한다. 이로써 생겨나는 1시간 30분의 시간은 현재 하지 못하고 있는 토익 Listening 실력 향상을 위한 청취 훈련을 한다.

2. 컴퓨터 사용 : 현재는 불필요한 컴퓨터 사용이 전체의 50%나 된다. 주로 게임이나 인터넷 웹서핑 등으로 낭비되는 시간으로써, 꼭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습관적으로 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앞으로는 이 시간을 나에게 필요한 정보 수집과 부족한 영자타자 연습이나 프로그램 공부 등에 쓰도록 노력한다.

3. 버스 탑승 : 현재는 버스를 타고 이동시 아무것도 하지 않고 멍하니 창 밖을 구경하는 것이 대부분이다. 앞으로는 이 시간을 활용해 영어단어를 6개 이상 외우는 것을 목표로 노력한다. 아침에 등교시 3개 하교시 3개 이상을 목표로 한다. 가장 가치창출 활동으로 바뀌기 쉬운 부분으로 생각된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